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판타지 MMORPG ‘카오스 포털 : 저승사자’ 15일 출시 앞두고 홍보모델 장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SkyShark Games]

 

SkyShark Games는 모바일 MMORPG 기대작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출시를 앞두고 오늘(9일) 홍보모델 장혁과 TVC 영상( https://youtu.be/lVpMr-ASUzQ ) 을 공개했다. 또한 정식 출시 일정이 12월 15일이라고 밝혔다.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는 한국 고유의 요소들이 담겨져 있는 ‘저승사자’ 를 게임 특화 클래스로 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 세계관에서 저승사자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클래스이다.

 

장혁은 훌륭한 연기력으로 여러 작품에서 활약해왔으며 액션 장인으로 사랑을 받아온 배우이다. TVC 영상 시작 부분에 장혁이 고대 의상을 입고 커다란 낫을 들고 있으며, 월드에 침입한 카오스 몬스터들과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매끄러운 움직임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저승사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냈다.

 

 

성인 남성 저승사자뿐만 아니라 소녀 저승사자도 있으니,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TVC 영상에서 장혁은 소녀 저승사자의 스승으로 출연하며, 카오스 군단과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소녀 저승사자를 가르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공식 사이트( https://cp.sky-shark.com ) 를 통해 참여하면 한정판 칭호 ‘카오스의 약속’ 쿠폰코드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 버튼을 통해 앱마켓 사전예약( https://chaosportal.onelink.me/o9zc/48rqypr9 ) 에 참여하면 한정판 SSR전령 ‘망령신부’ 쿠폰코드를 100% 받을 수 있다.

 

 

출시 후 2가지의 쿠폰코드를 모두 사용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 울트라 등 특별대상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라운지 이벤트 참여자는 인게임 보상 외에 10만원 상품권, 커피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게임 출시후 유저들은 직접 최신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 및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