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플레이투게더’와 함께 Happy New Year!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2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에서 2022년의 마지막날,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이아섬 해변가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불꽃놀이는 '플레이투게더' 의 이용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2023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불꽃놀이 외에도 메인 광장에는 NPC '새하루' 가 깜짝 등장해 대화를 나누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새해맞이 특별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이아섬 곳곳에 숨겨진 알파벳 풍선을 찾아내는 숨겨진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더불어 겨울을 맞이한 캠핑장에서는 겨울 시즌에만 획득 가능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얼음왕국'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캠핑장에 나타난 3명의 NPC 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 미션과 캠핑장 가운데 얼어붙은 호수에서 낚시를 통해 '눈꽃 코인' 을 획득하고 이를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NPC ‘미끄리’ 를 통해 스켈레톤을 타고 눈 덮인 카이아섬 이곳저곳을 다닐 수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관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랄랄라 뮤직 페스티벌’ 도 카이아섬 콘서트장에서 펼쳐진다.

 

다가올 새해를 맞아 준비된 '플레이투게더' 의 다채로운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