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14일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3. 1. 1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ONEMT]

 

ONEMT 는 금일(13일)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의 첫 CG 영상 공개와 함께 14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녀세계’ 는 대만 출시 후 양대 앱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일본과 대만에서는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양대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소녀세계는 삼국지를 세계관으로 한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이다. 손쉬운 플레이 조작을 제공하며, 관우, 진궁 등의 삼국지 영웅들이 미소녀로 등장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라이브 2D 연출로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부터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 변화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즉시 한국 한정 UR 영웅 ‘손무’, 골드200, 영입티켓-SSR10, 선과*2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사전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kogkr/home ),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hkr ) 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양대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식 페이지( https://girlskingdom.onemt.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