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라스트오리진, 신규 기능성 아이템 ‘비밀의 방 열쇠’ 추가 및 서비스 4주년, 설날 맞이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3. 1. 1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피그]

피그(PiG, 대표 배영진) 는 모바일 캐릭터 수집형 RPG ‘라스트오리진’ 에서 신규 아이템 ‘비밀의 방 열쇠’ 를 추가하고, 게임 서비스 4주년 및 설 명절 기념 풍성한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밀의 방 열쇠’ 는 사령관(이용자) 이 보유한 전투원(캐릭터) 의 체력(HP) 을 감소시켜 중파 상태로 만들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다. ‘HP 감소 시 전투 능력 향상’ 패시브 스킬을 가진 전투원에 사용하면 보다 손쉬운 패시브 스킬 발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럼버 제임’ 과 ‘바바리아나’ 를 비롯해 ‘아탈란테’, ‘퀸 오브 메인’ 등 게임 내 일부 전투원들의 밸런스가 조정됐다.

한편 ‘라스트오리진’ 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2월19일까지 약 한 달간 ‘4주년 기념 접속 이벤트’ 와 ‘출석 이벤트’ 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게임 접속 시 ‘스킨 2종 교환 전용 티켓’ 이 지급되며, 신규 전투원 및 장비를 포함해 다양한 자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설날 맞이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할 시 ‘10,000자원’ 과 ‘고급 모듈 100’ 개가 제공되며, 설 당일(22일) 에는 보상을 확대해 ‘30,000 자원’ 및 ‘고급 모듈 500개’ 를 선물한다. 

‘라스트오리진’ 은 원스토어를 비롯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를 비롯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까페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