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피코, 봄맞이 무료 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3. 2. 2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피코]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 가 최대 9만원 상당의 무료 게임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PICO 4 를 구매하는 고객은 ‘Les Mills BODYCOMBAT’, ‘Townscaper VR’, ‘Ruins Magus’ 게임을,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보너스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PICO 4 구매 후 기간 내에 PICO 계정이 활성화되면 혜택이 바로 적용된다.

 

PICO 4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렉트로마트와 전국 하이마트에서 오프라인 체험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쿠팡, SSG, 지마켓, 옥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ICO 게임 3종 증정

PICO 4 봄맞이 게임 선물

www.picoxr.com

PICO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 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특히 PICO는 (여자)아이들 독점 VR 콘서트 공개에 이어 ‘2022 MBC 가요대제전 VR 스페셜’ 과 ‘The Next: K-Pop Girl Groups’ VR Battle’을 PICO VIDEO 에서 단독 선보이며 K-POP 콘텐츠의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