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POST

블루 아카이브 X 프랭크 버거 콜라보 제품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 체험

by 잭스틸(B.k Mania) 2023. 3. 5.
728x90
반응형

넥슨의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와 손잡고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베이컨해쉬버거, 콘치즈볼 3개, 게다리살튀김 3개와 탄산음료로 이루어져 있고, 2023년 3월 28일까지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1만4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집근처에 있는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에서 블루 아카이브 X 프랭크 버거 콜라보 제품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 를 한번 먹어보려고 찾아갔습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프랭크버거 김포구래역점

반응형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

원래는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가 사이드 메뉴로 콘치즈볼 3개, 게다리살튀김 3개가 나와야 하지만 점장 님의 재료소진에 대한 양해로 통가슴살 후라이드JG치즈스틱(크림)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베이컨해쉬버거

 

기본적으로 베이컨해쉬버거가 육즙이 많지만, 살짝 느끼함이 있어서 같이 먹는 사이드 메뉴의 구성이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대체 메뉴라 구성 느낌이 다르겠지만, 치즈볼보다 치즈 프렌치 프라이가 어떨까 싶었습니다.

 

통가슴살 후라이드 와  JG치즈스틱(크림)


그리고 해당 세트에는 블루아카이브 게임 내 등장하는 동아리 ‘미식연구회’ 소속 학생들이 ‘프랭크버거’ 제휴의 대표 캐릭터로  ‘궁극의 미식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하루나, 준코, 아카리, 이즈미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와 게임 내 선물 쿠폰을 제공합니다.

 

하루나 포토카드와 게임 내 선물 쿠폰

저는 참고로 '하루나' 캐릭터의 포토카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게임 특별 선물 쿠폰은 ‘프랭크 버거 기념카드’ 선물 1개 + 300,000 크레딧 + 상급 활동 보고서 10개 + 200 AP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블루아카이브 선생님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저희 오덕포텐에 도움을 주고 계시는 RedDesire 님에게 드렸습니다.

 

게임 특별 선물 쿠폰  ‘프랭크 버거 기념카드’ 선물 1개 + 300,000 크레딧 + 상급 활동 보고서 10개 + 200 AP  로 구성

게임 특별 선물 쿠폰은 계정당 최대 4개까지 입력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4번 사드셔서 게임 블루아카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