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편의점!” CFK,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3. 4. 2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은 오늘(21일), 테일즈샵의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 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2023년 연내 글로벌 출시예정이라고 밝혔다.

 

‘썸썸 편의점’ 은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 받아온 ‘테일즈샵’ 에서 제작한한 비주얼 노벨로, 우연히 다운로드 받은 연애 어플리케이션 [SOME SOME] 으로 인해 일어나는 새로운 인연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반응형

본 작품에서 주인공은 편의점을 경영하는 입장으로, 매장의 인테리어, 프로모션 및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경영과 연애 요소를 모두 다루고 있으며, 모두가 친숙하게 방문하는 편의점이란 공간과 콘셉트에 충실하면서 장르적인 재미에 충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썸썸 편의점’ 은 이미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게이머들에게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출시를 통해 플랫폼 확장을 앞두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게이머가 ‘썸썸 편의점’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CFK는 ‘썸썸 편의점’의 닌텐도 스위치판 발표와 함께 공식 티저 무비도 함께 공개했다.

 

●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 버전 공식 티저 무비

https://youtu.be/iVRR7SJrF_k

 

▲ 게임 스토리

집안 사정으로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주인공.

어느 날, 심심해서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다가

무심코 화면에 보이는 연애 애플리케이션 ‘SOME SOME(썸썸)’을 다운로드 받는다.

SOME SOME을 켜자

세 명의 아가씨와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데...

주인공 앞에 나타난 착해 보이는 후배 알바생,

외국인 가수 연습생, 그리고 뭔가 엉성해 보이는 경호원.

당신의 선택은?

 

▲ ‘썸썸 편의점’ 3인의 히로인

  • 편수희

주인공의 후배 알바생으로, 정이 많고 성실한 인물.

 

  • 아델라

어느날 편의점에 방문한 가수 연습생. 요즘 힘든 일이 있는 것 같다… 어떤 이유에서일까?

 

  • 방예나

이상하게 주인공에게 까칠하게 대는 사설 경호원. 츤데레일까? 아니면… 다른 이유라도?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편의점 이야기,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2023년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