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제5인격,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와 컬래버 이벤트…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23. 5. 3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 최초의 1대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 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 은 5월 31일 게임 업데이트 이후 공개되며, 버려진 건물에서 깨어난 게이머가 남겨진 단서와 기억을 바탕으로 건물을 탈출하는 내용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컬래버를 진행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특별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살육의 천사는 동명의 인기 공포 게임을 원작으로 한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미지의 건물 지하층에서 깨어난 기억을 잃은 소녀 레이철이 얼굴에 붕대를 감고 낫을 들고 있는 살인귀 잭을 만나 함께 출구를 찾아 떠나는 내용이다. 

 

레이철은 ‘자신을 죽여달라’ 는 조건으로 잭과 출구를 찾는 모험을 함께하며, 건물 속에서 다양한 사건들을 만나게 된다.

제5인격×살육의 천사 컬래버 이벤트는 5월 31일 업데이트 이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돼 건물에서 탈출하는 모험을 함께할 수 있다.

 



이번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 에피소드 이벤트를 완료하면 컬래버 정수와 희귀 스킨-변호사 에이브러햄 그레이, 아이콘-에이브러햄 그레이, 스프레이 등 풍성한 게임 속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컬래버 스킨 ‘잭-아이작 포스터’, 컬래버 액세서리 ‘잭-희귀 액세서리 거절의 단검’ 이 포함된 제5인격×살육의 천사 컬래버 패키지가 상점에 출시된다.

기다리던 컬래버 정수도 출시된다. ‘희귀 스킨-여자아이 레이첼 가드너’, ‘희귀 스킨-울보 에드워드 메이슨’, ‘희귀 스킨-공군 캐서린 워드’, ‘희귀 스킨-교수 다니엘 디킨스’ 와 여러 컬래버 액세서리, 아이콘, 스프레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래버 정수는 기존과 동일한 확률로 아이템을 제공하지만 뽑기에 소모되는 영감을 1개당 86으로 줄였으며, 모든 희귀 스킨을 획득하기 전까지 이미 보유한 희귀 스킨을 중복으로 획득하지 않게 해 게이머 편의성을 고려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