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오딘: 발할라 라이징’ 풍성한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7. 2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2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 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에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8월 30일까지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인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 이 열린다. 총 3단계로 구성됐고, 권장 전투력에 맞춰 입장할 수 있다. 여기서 이용자들은 ‘금빛/은빛 인장’, ‘주문서 상자’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사냥을 통해 ‘물놀이 확인서’ 를 20개 수집해 각 클래스 별 수영복 외형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아쿠아 페스티벌 외형 획득권 1개’ 와 교환할 수 있다.

 



오는 8월 1일 진행 예정인 ‘무한의 탑 시즌 2’ 에 대한 신규 정보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영역 패스’ 를 통해 지난 시즌 진행도에 따라 시즌 2 ‘무한의 탑’ 의 시작 층을 달리할 수 있고, 성공한 모든 하위 층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 층을 완료한 후 다음 층으로 자동 입장 및 보스전 클리어 시 버프 보상을 자동 선택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 별 스킬 밸런스가 조정됐다. ‘디펜더’ 의 ‘올려 치기’, ‘아크 메이지’의 ‘낙뢰’, ‘세인트’의 ‘부활’ 등 모든 클래스의 일부 스킬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으며, 스킬들의 성능이 상향됐다. 

 

반응형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월 30일까지 ‘한여름 14일 출석 이벤트’를 개최해,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수집 효과를 부여하는 ‘비치파라솔’ 등의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대작 MMORPG ‘오딘’ 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