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턴제 로그라이크 ‘샷건 킹 : 더 파이널 체크메이트’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8월 24일 정식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3. 8. 4.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Naver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38719514

 

턴제 로그라이크 ‘샷건 킹 : 더 파이널 체크메이트’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오덕포텐 OtakuPoten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펀케이크 딜리슈(PUNKCAKE Delicieux)에서 개발한 턴제 로그라이크 게임 ‘샷건 킹 : 더 파이널 체크메이트(Shotgun King: The F

tv.naver.com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펀케이크 딜리슈(PUNKCAKE Delicieux) 에서 개발한 턴제 로그라이크 게임 ‘샷건 킹 : 더 파이널 체크메이트(Shotgun King: The Final Checkmate)’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4일 PS4, PS5,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샷건 킹 : 더 파이널 체크메이트’ 는 평범한 체스 게임이다. 단지 주인공인 흑색 진영의 킹을 제외한 모든 말들이 적의 백색 진영에 포섭되어, 오직 킹으로만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는 점만이 평범하지 않을 뿐이다.

 

 

 

흑색 진영의 킹은 나라의 통치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무능한 왕이었고, 그의 신하들은 하나씩 하나씩 백색 진영으로 포섭되어 넘어갔다. 그리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을 때 흑색 진영의 킹은 왕국을 빼앗겼고, 나이트들이 그를 배반하였으며 퀸조차도 그의 곁을 떠나가게 되었다.

 

마지막까지 그의 곁에 있던 비숍은 왕이 회개하기를 바라며 충언을 남기고 사라졌고, 흑색 킹의 곁에는 아무도 없이 오직 단 한 자루의 무기 ‘제왕의 샷건’ 만이 남았다. 이제 어리석은 흑색 킹은 철컥 소리와 함께 샷건을 장전하고 체크메이트를 향한 길로 나아간다.

 

반응형

 

■ 게임 특징

  • 자신의 턴이 올 때 마다 킹을 움직이거나 적을 향해 샷건을 한 방 선사하는 짜릿한 액션 게임
  • 한 번의 턴을 소모하여 재장전이 가능하다. 적의 움직임에 주의하여 다음 공격을 준비하자.
  • 백색 킹을 처치하여 한 층을 완료하고 다음 층으로 나아가라.
  • 한 층을 완료할 때 마다 업그레이드를 고를 수 있다. 왕좌를 다시 손에 넣기 위해 신중한 선택을 하자.

‘샷건 킹 : 더 파이널 체크메이트’ PS4,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https://store.playstation.com ),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https://store.nintend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