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데미안 전기', 영웅들의 다채로운 변신 '스킨’ 시스템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8. 22.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 에 신규 시스템 ‘스킨’ 이 도입됐다.

 

'스킨' 은 보유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적용시 캐릭터의 원화는 물론 모델링과 등급에 따른 능력까지 변화한다.

 

 

'스킨' 은 등급에 따라 일반, 스페셜, 레전드 3가지로 구분되며, 등급에 따라 일반은 캐릭터 원화와 모델링 외형 변화만, 스페셜은 외형 변화와 함께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 레전드 등급은 공격력과 생명력, 물라&마법 방어력이 증가하고 특별 아이콘, 칭호까지 적용된다.

 

처음으로 ‘스킨’ 이 적용되는 영웅은 총 8종으로 일반 3종, 스페셜 3종, 레전드 2종으로, 특히 스페셜 스킨이 적용되는 ‘나쿠루’ 와 ‘라퓨셀’ 은 무더운 여름을 즐기는 시원한 수영복 스킨이, ‘프레아’ 는 깔끔한 교복 스킨이 추가됐다.

 

레전드 스킨인 '' 는 동물의 외형에서 귀여운 소녀의 모습으로, '켄이치' 는 박력있는 남성의 외형에서 매력 넘치는 여성의 외형으로 탈바꿈했다.

 

'스킨' 을 획득하는 방법은 소환과 제작이다. 특히 제작은 명성 퀘스트와 스킨 제작소에서 제공되는 퀘스트를 수행하면 진행도가 누적되며, 최종 목표 달성 시 스킨 획득이 가능하다.

 

새롭게 적용되는 '스킨'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미안 전기'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emiansaga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emianSagaGam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