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기간 한정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23. 9.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한국닌텐도]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이 기간 한정으로 열립니다.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은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 'Nintendo TOKYO/OSAKA'의 POP-UP STORE로, '슈퍼 마리오' 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을 테마로 한 오리지널 굿즈와 Nintendo Switch 본체・소프트웨어를 판매합니다.

 

개최 개요

기간 : 2023년 10월 20일 ~ 11월 26일
장소 : 용산 아이파크몰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상품 라인업


'Nintendo TOKYO/OSAKA' 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모았습니다.

 

반응형

 

※일부 취급하지 않는 상품도 있습니다.

 

아래의 일러스트를 봐 주세요.

 

 

마리오에 이어, '스플래툰'의 잉클링, '동물의 숲'의 여울과 마을 주민, '젤다의 전설'의 링크...게임 소프트웨어의 벽을 넘어, 닌텐도 캐릭터들이 행진하고 있는 일러스트를 사용한 특별 굿즈도 판매합니다.

 

그밖에도 여러가지 오리지널 굿즈가 있으니 추후 공개를 기다려 주세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구입 이벤트


10/20 오픈일에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의 완전 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가 Nintendo Switch 로 발매됩니다. 마리오와 동료들의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이 타이틀을 POP-UP STORE 에서 구입하신 고객님들께는 아래의 특전을 증정합니다.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스티커 증정 이벤트


닌텐도 어카운트와 SNS 어카운트를 가지고 계신 분은,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디자인의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Facebook 중 하나에 #Nintendo_POPUP_in_SEOUL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고, 팝업 스토어 점포 내부의 안내에 따라 닌텐도 어카운트 QR 체크인을 하면 스티커 18종류 중 랜덤으로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하기 위해서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QR 체크인은 1인당 하루에 1회 참가 가능합니다.

 

 

입장 방법


이번 POP-UP STORE는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장 예약은 스토어의 입구에 있는 태블릿 PC로 당일 입장 예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 예정입니다.

 

※현장 예약은 하루에 입장 가능한 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

 

추후 취급하는 상품을 계속 소개할 예정이며, 정식 오픈일 전에 한발 빨리 입장할 수 있는 프리오픈 행사도 계획 중입니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한국닌텐도 카카오톡 채널에서 안내할 예정이므로 기다려 주세요.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