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NC 신작 ‘배틀크러쉬’ 10월 글로벌 CBT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3. 9.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 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URSH)’ 가 10월 23일부터 글로벌 CBT(Close Beta Test) 를 진행한다.

배틀크러쉬는 난투형 대전 액션 장르로 개발 중인 엔씨(NC) 의 신규 IP 다.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Switch), 스팀(Steam),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엔씨(NC) 는 14일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 를 통해 배틀크러쉬의 트레일러와 글로벌 CBT 계획을 공개했다. 배틀크러쉬는 엔씨(NC) 가 닌텐도 스위치로 선보이는 첫 게임이다. CBT 는 북미·유럽, 동남아 지역의 25개국을 대상으로 10월 23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제작된 영상도 추가 공개했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플랫폼 간 크로스플레이(Cross-Play) 도 지원해 다양한 조작 방식을 오가며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세 가지의 게임모드를 제공한다. △최대 30명 중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배틀로얄(Battle Royale)’ 모드 △한 명의 이용자가 3종의 캐릭터로 참여하는 ‘난투(Brawl)’ 모드 △1대1 대결을 펼치는 5판 3선승제의 ‘빌드업(Build-Up)’ 모드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배틀크러쉬의 자세한 소개와 게임 플레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