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방치형 어드벤처 트렌드를 이끌 PV 전격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SHENGQUGAMES]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이하 클라우드 트레일)' 는 4일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PV 영상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펫과 신비로운 지역에서 다양한 재미있는 모험이 가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와 대적하기 위해 파티원과 함께 맞서는 박진감 넘치는 장면 등이 영상 내에 담겨 있다.

 

* PV 영상 https://youtu.be/Uu7_N-n-2C4

 

이번에 공개된 PV는 화창한 여름의 오후, 신비로운 숲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펫들이 지나가는 환상적인 장면으로 시작된다. 호기심이 많은 기사가 비행정에서 뛰어내리다가 덩굴 줄기에 얽혀 위험에 처하지만 행운스럽게도 마침 지나가는 여 궁수에 의해 구출된다. 그 후 네 명이 파티를 이루어 펫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그러던 도중 거대한 보스를 마주하게 되는데, 보스는 그들 앞을 가로 막고 그들을 내리치자 네 명은 고무공처럼 튕겨 오르게 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반응형

 

'클라우드 트레일' 내 직업은 탱커, 힐러, 물리 딜러, 마법 딜러 총 4종류의 주요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직업마다 두 가지 다른 속성으로 되어 있어 유저들의 취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매력적이다. 그리고 필요에 따라 수시로 전직할 수 있어 다른 파티원들과 전략적 선택을 통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보스의 속성을 억제하는 펫과 함께 동반할 수 있는데 이들은 특정 스킬과 속성을 가지고 있어 보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거나 전투에 힘을 보탤수 있다고 전했다. 전투 준비 시 주요 스킬을 설정, 전투 보너스를 제공하는 음식 아이템을 사용 등 파티원들과의 전략과 팀워크을 통해 방치해 두어도 드라마틱한 반전을 경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게임의 유니크한 특징 중 하나가 자동 전투가 가능한 방치형 게임 이라면서 방치 모드를 통해 아이템을 수월하게 얻을 수 있어서 바쁜 일상 속 에서도 게임을 쉽고 편하게 즐길수 있다고 전했다.

 

방치형 힐링파티 MMO '클라우드 트레일'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앱스토어: https://bit.ly/3PsVZD6

 

SOC_KR

 

app.adjust.com

 

 

* 공식 홈페이지: http://cloudtrail.enginegames.com/kr/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cloudtrail.enginegames.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