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K,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3' 얼티메이트 에디션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6.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2K]

 

2K 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가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실물 버전 및 디지털 버전으로 67,8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얼티메이트 에디션 출시로 플레이어는 닌텐도 스위치용 모든 보더랜드 타이틀에서 다양한 총기를 들고 어디에서나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2K의 권장 소매 가격 기준으로 실제 소매 가격은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역별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보더랜드 3 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수의 수상에 빛나는 기본 게임과 더불어 6개의 추가 콘텐츠, 보너스 코스메틱 팩 전체 컬렉션을 제공한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깊이 있는 스킬 트리와 능력,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보더랜드 볼트 헌터 4인 중 1명이 되어 게임 속 여러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보더랜드3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1인 플레이와 로컬 및 온라인 2인 협동 플레이**를 모두 제공해 빌런을 상대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며 은하계의 무자비한 지도자로부터 고향을 지켜나가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구독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용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이 제공하는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 보더랜드 3 기본 게임

-  목시의 핸섬 잭팟 털이

-  총, 사랑 그리고 촉수 괴물: 웨인라이트와 해머락의 결혼식

-  피의 은혜

-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

-  새로운 무기 경쟁 모드와 각 볼트 헌터에 제공되는 추가 스킬 트리를 비롯한 디자이너스 컷 추가 콘텐츠

-  레이드 보스, 새로운 스토리 미션, 비하인드더씬 엑스트라, 3개의 볼트 카드를 포함한 디렉터스 컷 추가 콘텐츠

-  30개 이상의 코스메틱 아이템

 

한편, 보더랜드3 는 2019년에 처음 출시되어 동급 최강의 전투, 전례 없는 사용자 맞춤 기능, 기발한 유머,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보더랜드 시리즈를 루터 슈터 장르의 선두주자로 다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스크린샷, 주요 아트 및 기타 비주얼 에셋은 2K 공식 뉴스룸( https://newsroom.2k.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