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카이아섬 지하 하수도 대탐험!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12.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해긴(대표 이영일) 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에 지하 하수도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그 동안 발견되지 않았던 지하 하수도가 공개되며 이곳에서 나타나는 기괴한 생물체들이 카이아섬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만들었다.

 

이용자들은 미지의 지하 하수도를 탐험하며 주민들을 돕고, 하수도에 서식하는 좀비 곤충과 좀비 물고기 등 기괴한 생물체를 포획해 도감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 수행 시 ‘좀비 코인’ 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이는 ‘어두운 하수도 상점’ 에서 좀비 오리 배, 좀비 꿀벌 코스튬, 방독면, 서바이벌 가방 등 여러가지 좀비 테마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투게더’ 에서는 10월 한달간 할로윈과 관련한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귀여운 ‘좀비 꿀벌 풍선’ 과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좀비 초롱아귀 모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좀비출현?! 출석부’ 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돌아오는 주말(10/15) 에는 굳게 닫혀 있었던 ‘잃어버린 섬’ 이 오픈 된다.

 

‘잃어버린 섬’ 은 레이더의 반응을 따라 보물이 들어있는 황금상자를 찾는 미니게임으로 특정한 날 바다 근처에 위치한 NPC ‘캡틴잭’ 을 통해서만 입장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호박 신사 슈트, 호박 신사 뾰족 구두, 스마일 호박탈로 구성된 ‘스마일 펌킨’ 세트가 들어있는 황금상자가 2배 더 많이 등장한다.

 

또한, 평일(월~금) 게임에 접속하면 호박, 고양이, 프랑켄슈타인, 해골을 컨셉으로 한 4종의 할로윈 상자 중 1개를 10월 한달간, 하루 1번씩 선물 받는다. 상자에는 게임 재화인 보석과 스타 외에도 컨셉 별로 제작된 가면 2종씩, 총 8개의 할로윈 가면이 숨겨져 있다.

 

기괴한 생물체가 서식하는 카이아섬 지하 하수도와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