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지스타2023 출품작 3종 공개...일곱 개의 대죄:Origin · RF · 데미스 리본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1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은 오는 11월 16~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3 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프로젝트", "데미스 리본" 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스타 행사에 넷마블은 100부스 규모로 참여, 170여개 시연대를 통해 출품작 3종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오픈형 무대로 꾸며진 현장에서는 게임 대결, 경품 뽑기, 드로잉쇼, 성우 더빙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금일 지스타2023 출품작을 살펴볼 수 있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 https://gstar.netmarble.com )' 를 오픈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넷마블 지스타 사전예약' 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지스타 입장권', '넷마블 럭키박스' 를 증정한다. 넷마블 인스타그램에서 열린 지스타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굿즈’ 를 선물한다.

 

 

■ '일곱 개의 대죄' 멀티버스 세계가 열린다, 오픈월드 RPG "일곱 개의 대죄:Origin"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Origin"은 전세계 6,000만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GRANDCROSS〉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 와 '엘리자베스' 의 아들 '트리스탄' 를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됐다. "일곱 개의 대죄:Origin" 은 '별의 파편' 을 수집하며 대륙 각지를 탐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오픈월드 콘텐츠들로 구성됐으며,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등 여러 영웅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일곱 개의 대죄:Origin" 의 세계관을 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광활한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모드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반응형

■ 다시 새로운 세계로의 시작, SF MMORPG "RF 프로젝트"

 

“RF 프로젝트” 는 지난 2004년 출시해 20년간 서비스했던 'RF 온라인'의 IP를 계승하고 확장한 고퀄리티 MMORPG 이다.

언리얼5 엔진을 사용하여 SF 세계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3개 국가를 기반으로 다수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RVR) 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바이오 슈트' 를 착용하고, 직접 탑승하는 '거대 로봇' 과 '거대 소환수'와 함께 환상적인 미래형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RF 프로젝트” 는 PC 와 모바일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며, 이번 지스타에서는 '스토리' 모드와 이벤트 모드 '몬스터 웨이브' 를 공개해 "RF 프로젝트" 의 핵심 재미를 압축적으로 선보인다.

 

■ 신화, 역사 속 영웅을 매력적인 비주얼로 재해석…수집형 모바일 RPG “데미스 리본”

 

“데미스 리본” 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 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 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린 RPG로,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매력적이고 다양한 ‘초월자(캐릭터)’ 들이 등장한다.

 

‘커넥터’ 와 함께 전투하는 ‘초월자’들은 각자의 매력적인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의 화려한 스킬, 초월기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돼 보는 재미와 함께 액션의 재미를 더한다.

 

“데미스 리본” 은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러 캐릭터들과 조우하고 월드맵 곳곳을 돌아다니며 모험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 빌드에서는 “데미스 리본”의 핵심 캐릭터 ‘오딘’, ‘셀레네’. ‘오프네’ 를 공개하고, “데미스 리본” 의 초반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와 월드맵 기반 특별 모드인 '탐험 모드'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지스타 출품작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