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RPG, 신작 모바일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 오픈! 지스타 2023에서 시연 부스 및 전시 행사 운영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1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가 자사의 대표작인 ‘로스트아크’의 IP(지적재산권) 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모바일’ 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BI(Brand Identity) 를 공개했다고 19일(목) 밝혔다.

 

금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원작인 ‘로스트아크’ 의 BI를 바탕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로스트아크 모바일’ 의 BI 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 RPG 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23’ 에 B2C 부스를 마련하고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시연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스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0월 26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추가로 공개된다. 모험가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로스트아크 모바일’ 을 추가하고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 모바일’ 은 글로벌 누적 가입자 6000만 명을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로스트아크의 원작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 제공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콘텐츠와 탄탄한 게임성을 계승하고 로스트아크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완성도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로스트아크 모바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브랜드 페이지( http://www.lostarkmobile.co.kr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