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 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콜라보 ‘검은사만두’ 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해 약 35만 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 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 검은사막 모바일은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 를, 팔도와 협업해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였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매니아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래프톤, 지스타2023에서 자사 IP 활용 한정판 굿즈 브랜드 ‘#100’ 공개 (0) | 2023.10.24 |
---|---|
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정식 출시일 공개 (0) | 2023.10.23 |
하이퍼그리프, 신작 게임 2종 ‘지스타 2023’에서 공개 (0) | 2023.10.20 |
HAOPLAY, ‘소녀전선2: 망명’ 한국 서비스 확정! G-STAR 2023 참가! (0) | 2023.10.20 |
SHUEISHA GAMES, 지스타 2023 최초 참가 발표 (0) | 2023.10.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