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2023 전시 정보 공개 및 사전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2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모바일’ 의 지스타 2023 전시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이번 지스타에 ‘로스트아크 모바일’ 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은 콘텐츠 체험존과 미디어 전시관으로 이루어진다.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체험존은 3개의 구역으로 구분돼 있으며 각 체험존은 시연자들에게 서로 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지스타에서 미디어 전시관 운영을 통해 콘텐츠 시연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로스트아크 IP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관에서는 전용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미디어 아트의 방식으로 로스트아크의 방대하고 아름다운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미디어 전시관은 편리한 관람을 위해 콘텐츠 체험존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지스타 2023 방문객들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을 방문하여 자유롭게 미디어 전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반응형

 

아울러,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지스타 2023을 기대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 지스타 사전 이벤트 2종을 시작했다. 먼저, 내달 7일(화)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초대권 이벤트를 통해 총 800명을 추첨해 지스타 2023 전일 초대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200명을 추첨해 포스터, 리유저블 텀블러, 장패드 등 풍성한 굿즈로 구성된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스페셜 굿즈팩’ 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SNS(페이스북, X) 에 공유한 뒤, 해당 SNS URL 을 등록하면 된다.

 

 

이번 지스타에서 베일을 벗는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블록버스터 MMORPG 인 로스트아크 원작 IP 를 활용하여 제작되었으며 플랫폼의 한계를 벗어나 어디서나, 누구나, 보다 많은 사람들이 로스트아크의 거대한 세계관과 탄탄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지스타 참가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 http://www.lostarkmobil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