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원미디어, AGF 2023 ‘WE’RE THE ONE’ 키워드로 역대 최대 규모 통합 부스 운영

by 잭스틸(B.k Mania) 2023. 11. 1.
반응형

[보도자료 :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 는 'Anime × Game Festival 2023(이하 AGF 2023)' 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통합 부스를 운영한다. 

AGF 2023 는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대비 행사장 크기가 2배로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로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제1전시장 3/4/5홀) 에서 개최된다. 

 

대원미디어는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인 AGF 2023 의 공동 주최사 중에 하나로, 이번 행사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통합 부스를 운영 예정이다. 

 



이번 통합 부스는 ‘WE’RE THE ONE’을 슬로건으로 대원미디어를 비롯해 계열 회사인 대원씨아이, 대원방송, 학산문화사의 인기 IP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대원미디어 그룹사의 통합 부스에서는 ▲영상 콘텐츠로는 ‘원피스’, ‘도라에몽’, ‘주술회전2기’, ‘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언데드언럭’, ‘지옥락’ 등 ▲출판 콘텐츠로는 ‘슬램덩크’, ‘원피스’, ‘귀멸의 칼날’, ‘최애의 아이’, ‘스파이 패밀리’, ‘진격의 거인’ 등 ▲게임 콘텐츠로는 ‘환세취호전 플러스’ 등 총 24개의 글로벌 인기 IP 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대원미디어는 통합 부스 이외에도 별도로 ‘유희왕’ 행사 부스도 운영 예정에 있으며, 국내에서 유희왕 IP로 진행된 부스 행사 중에서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 할 전망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AGF 2023 에서 처음으로 대원미디어대원씨아이, 대원방송, 학산문화사가 총출동한 대규모 통합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 면서, “이는 그룹 차원에서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인기 IP 들을 모두 모아서 당일 행사장을 방문한 대중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고 전했다. 

한편, AGF 는 애니메이션 및 게임 콘텐츠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지난 2018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이번 AGF 2023 는 대원미디어, 애니플러스,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재팬, 디앤씨미디어가 주최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