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코난 엑자일’ PS4, PC 한국어판 신규 업데이트 ‘전쟁의 시대 챕터 3’ 오늘 배포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3. 12. 1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펀콤(Funcom) 의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코난 엑자일(Conan Exiles)’ PS4 및 PC 한국어판의 신규 업데이트 ‘전쟁의 시대 챕터 3(Age of War Chapter 3)’ 이 오늘 (12월 15일) 부터 배포된다고 밝혔다.

 

'코난 엑자일' 은 코난의 대지에서 시작되는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이다. 새로운 업데이트 ‘전쟁의 시대 챕터 3’은 3번에 걸쳐 배포되는 ‘전쟁의 시대’ 의 마지막 업데이트이며 무료로 제공된다.

 

추가로 제공되는 유료 콘텐츠는 배틀 패스 및 바자 아이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챕터 3 에서는 몇 가지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고, 그 중 일부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반응형

 

■ 성 공격 : 요새를 돌격하는 반대 세력 적을 보며 직접 성을 공격하는 영광을 동경해 본 적이 있는가? 챕터 3에서는 성을 공격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티지아는 추방자의 땅에서 한 방울의 재산이라도 더 쥐어짜내기 위해 알머레이어의 유적 가운데 강력한 요새를 세웠다.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고 내부의 방으로 들어가서 스티지아 군대의 사령관과 맞서 싸워라. 영광과 보물이 승자를 기다린다.

 

■ 나만의 선술집 : 전설을 공유하고 기념할 수 있는 장소가 없다면 전설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 나만의 선술집을 열고 활기를 불어넣어 해방된 죄수들과 판매술사 이스카가 서비스를 즐기러 찾아오도록 만들자. 바텐더와 대화하고 용병을 고용하여 기억에 남을 선술집을 개장하라.

 

■ 배틀 패스 및 상점 꾸미기 아이템 : 바니르와 야마타이 테마의 선술집 장소 지정 개체로 선술집에 활기를 불어넣자. 확장된 애시르 건축 세트로 꿈에 그리던 전통 가옥을 직접 만들고, 새로운 체스 타일과 실물 크기의 보드 조각으로 사상 최대 규모의 체스 게임을 즐겨보자.

 

 

‘코난 엑자일’ PS4 및 PC 한국어판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UP1850-CUSA10608_00-ASIA000000000000 ),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