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하얀 설원에서 눈싸움 한판!

by 잭스틸(B.k Mania) 2023. 12. 2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새로운 게임이 업데이트됐다.

 

신규 게임 눈싸움 'SnowWars.io' 은 카이아섬에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에만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눈 무기를 사용해 상대와 겨루는 게임으로 카이아섬 광장 이글루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이글루 옆에 위치한 NPC '펭구' 가 제공하는 'SnowWars.io' 배틀 가이드를 따라 미션을 진행하면 스노우 길리 슈트와 스노우 고글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뛰어난 눈싸움 실력을 얻을 수 있다.

 

캠핑장에 마련된 Plant Our Planet 캠페인 존도 겨울을 맞이해 화려한 불빛으로 한껏 꾸며졌다. 올해 4월 27일부터 외교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산림청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총 참여 건수가 2억 건을 넘어섰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플레이투게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1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자정에는 2024년 신년 카운트 다운이 시작된다. 친구들과 함께 불꽃놀이를 보며 새해를 맞이하고, NPC '새하루'가 판매하는 다양한 2024 기념품도 만날 수 있다.

 

오는 1월 1일부터 새해를 맞이해 총 28일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테마 뽑기와 펫 알, 그리고 피겨스케이팅 스노우 볼(탈 것)을 선물하는 '선물 펑펑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