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얼어붙은 바다와 신비한 얼음 물고기

by 잭스틸(B.k Mania) 2024. 1. 1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해긴(대표 이영일) 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의 바다가 겨울 추위에 모두 얼어버렸고, 꽁꽁 언 겨울 바다에는 신기한 얼음 물고기가 등장했다.

 

얼음 물고기는 마치 눈과 얼음으로 만들어진 듯 하얗고 푸른 빛을 띄는 물고기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30종이 추가됐다. 얼음 물고기는 겨울 동안 카이아섬 바다는 물론, 캠핑장과 연못 등 물가 어디에서나 등장하며, 이 중에는 목도리를 두른 '눈꽃 하프물범' 과 등 위에 이글루를 짊어 멘 '스노우 참고래' 등 신비하고 독특한 물고기가 대거 등장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용자들은 겨울 바다낚시를 즐기며 얼음 물고기와 함께 획득되는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주어진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겨울 바다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둥둥 빙하 낚싯배' 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겨울 낚시 중 획득 가능한 꽁꽁 얼음 상자와 이벤트 미션, 일일 미션의 보상으로 주어지는 코인으로 빙고를 달성하면 '윈터 세일러 코스튬' 을 선물하는 '얼음 빙고 코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겨울 테마에 맞춘 신규 하우스 '이글루' 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글루' 는 실외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하우스로, 중앙에 얼음 낚시터가 위치해 있어 하우스 파티를 열어 친구들과 함께 겨울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얼음 물고기 중 눈꽃 베타, 얼음 크로커다일, 얼음 자라는 얼음 낚시터에서만 출현하기 때문에 이를 얻기 위해 많은 친구들이 이글루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겨울 추위에 얼어버린 바다와 새롭게 등장한 이글루 하우스 등 '플레이투게더' 의 다채로운 겨울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