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중국∙일본 등 해외 미디어 어워드서 수상

by 잭스틸(B.k Mania) 2016. 1. 14.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은 자사 히트작 다수가 해외 미디어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중국을 필두로 일본, 미국의 주요 게임 매체로부터 수상과 노미네이트 소식이 잇따라 전해지고 있다.


▲ 中∙日 게임 전문 웹진의 ‘Best of 2015’에 선정된 게임빌 ‘애프터펄스’와 ‘드래곤 블레이즈’


먼저 게임빌의 ‘애프터펄스(Afterpulse)’ 는 중국 게임 전문 사이트인 ‘18TOUCH’ 에서 선정하는 ‘2015년 베스트 게임 골든 키 어워즈’ 의 ‘e스포츠 대전 모바일게임 부문’ 에서 수상했다. 특히 ‘애프터펄스’는 이 부문의 유일한 한국 게임으로 중국 유저들의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일본의 유명 게임 매체인 ‘패미통’ 에서 선정한 ‘2015 베스트 게임 5종’ 에는 ‘드래곤 블레이즈(일본 서비스 명 : 드래곤 슬래쉬)’ 가 선정되었다. 미국의 주요 게임 웹진인 ‘하드코어 게이머’, ‘2P닷컴’ 에서도 자사 게임 4종이 일제히 2015 베스트 게임 후보에 올랐다.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ZENONIA S: RIFTS IN TIME)‘, ‘던전링크(Dungeon Link)’, ‘판타지워로드(Fantasy Warlord)’ 4종이다.



▲ 미국 하드코어 게이머, 2P닷컴의 ‘2015 베스트 게임’ 후보에 오른 게임빌 히트작


이 같은 성과는 게임빌이 장기간 해외 시장에 꾸준히 투자를 해 왔고, 미국, 중국, 일본, 대만, 독일 등 전 세계 12개 거점을 기반으로 현지화 전략을 집중적으로 전개하여 인지도가 상승한 결과로 분석된다. 


게임빌은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로 인정받은 이번 성과에 이어 더욱 전 세계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57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