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협 3D 웹RPG '지존온라인' O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 15.
728x90
반응형



㈜큐브나인(대표 김한승) 은 15일, 무림 영웅들의 일대기를 그린 3D 웹RPG '지존온라인' 의 비공개서비스(이하 CBT) 를 종료하고 별도의 장기점검 없이 금일 11시에 공개서비스(OBT) 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지존온라인' 은 중국 무협 소설계의 거장 김용의 소설 '소오강호' 에 등장하는 화산파의 '영호충' 과 일월신교의 '동방불패' 등 무협 영웅들의 일대기를 그린 세계관의 Full 3D MMORPG 로, 전설의 명검을 수집하고 정파와 사파간의 경쟁을 통해 자신을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최초 남성과 여성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정 레벨 도달 시 퀘스트를 통해 화산(물리, 딜러), 일월신교(원거리, 마법), 소림사(방어, 탱킹) 중 하나의 문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자동사냥과 소탕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상황을 제공하며, 진영 전투인 봉선대를 포함 무도회, 군영회, 문파와 길드에 따른 PVP, 다양한 던전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설 속의 영물을 탈 것으로 제공하고 전투를 돕는 펫과 문천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강호맹약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자유도 높은 게임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지존온라인' 은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에도 크롬과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완벽 지원해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지존온라인' 은 이번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가입자와 CBT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만 생성해도 추가 경험치 아이템과 퀘스트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초보자 지원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매일 접속만해도 원보와 보석상자, 무기,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OBT 서버 오픈 이후 매주 전투력과 레벨, 매력, 펫, 길드, 강호 등 각종 랭킹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큐브나인 김한승 대표는 "지존온라인은 기존 웹 게임과는 다른 특색이 분명한 게임." 이라며, "클라이언트 설치가 일체 없고 지루하고 반복적인 사냥에서 탈피, 소탕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지루하지 않은 편리한 3D 웹게임을 선보일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존온라인' 은 이용자의 편의와 쾌적한 환경 제공은 물론, 집중도 있는 게임 운영을 위해 자체 사이트를 통해 단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i.nara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58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