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해변의 용감한 소녀 '일리아나'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24. 6. 20.
728x90
반응형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 에 신규 영웅 ‘일리아나’ 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일리아나’ 는 해저 왕국 사령관의 딸로 마을에 침략한 해적과 전투를 통해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하킨 원정대에 스카우트되어 모험에 합류했다.

 



무더운 여름날 더위를 날려버릴 신규 영웅 '일리아나' 는 시원한 비키니 수영복 차림에 거대한 물대포를 활용한 원거리 마법 공격을 펼친다.  

물풍선을 던져 상대의 버프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전투 불능 상태를 만드는 스킬과 넓은 범위에 거대한 워터붐을 날려 영역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궁극기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워터샷을 날리는 스킬을 갖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상대를 제압해야 하는 PVP 콘텐츠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이와 더불어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41챕터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신규 영웅 ‘일리아나’ 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도 오픈했다.  

신규 영웅 ‘일리아나’ 업데이트와 ‘데미안 전기’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emiansaga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emianSagaGam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