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군대 삽질 노가다 : 삽질부대 "까라면 깐다!"

by 잭스틸(B.k Mania) 2016. 2. 16.
728x90
반응형






● 게임의 소개


군대 삽질 노가다 : 삽질부대 "까라면 깐다!"는 밀리터리류 클리커 게임입니다. 군필자들은 전부 느낄만한 군대의 최고 주특기 삽질을 메인 기본 컨셉으로 하였습니다게임의 스토리는 어느 날 갑자기 똘아이 부대장<어느 부대나 꼭 하나씩 있다!>이 부대 앞에 있는 산이 보기 싫다는 단순한 이유로 산을 옮기라는 황당한 작업 지시를 하고, “까라면 깐다!”라는 군대 속어처럼 시키면 시키는 데로, 명령을 어길 수 없는 군바리들이 삽질로 산을 옮기는 밀리터리류 클리커 게임입니다.


  


게임의 레벨 기준은 극과 극으로 구성하여, 삽질을 하던가 아니면 인앱 아이템을 구매해서 편하게 게임을 하던가 유저에게 판단하게끔 구성하였다. 간단히 게임의 메인 소개글을 보아도 삽질을 강조하였다. 현질이 부담스러운 유저는 무조건 삽질을 하면 간단히 해결된다.

 



 

●게임의 특장점


- 게임은 10여개의 다양한 계급의 병사들과 장비들이 등장하며 운영할 수 있고, 30여개의 퀘스트를 통해 코인을 꾸준히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삽질부대의 특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20여개 특수훈련이 있습니다.


- 게임에서 획득한 코인과 초코빵으로 부대를 운영하여 병사 유닛을 추가하는 등 떼거지 삽질을 즐길 수 있는 집단 삽질 노가다 게임입니다.


- 다양한 환경 변화가 있어서 맑은 날은 정상적인 삽질이 진행되지만, 눈이나 비가오는 날이면 작업능률이 저하되고, 특히나 천둥번개가 치는 날은 재수없게 벼락을 맞아 죽을 수 있습니다.


  


- 부대의 특성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특수훈련이 있어 특수 훈련을 통해 이동속도, 전투력, 행운등의 부대 특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군대의 리얼성을 최대한 살려 작업시간과 취침시간을 구분하였습니다. 작업시간에는 삽질은 밤에는 취침을 하도록 해서 유저의 관심을 꾸준히 가지도록 했습니다.


- 병사들의 충성도가 있어서 충성도를 관리하지 못 하면, 집단 불만 이벤트가 발생하여 게임 진행에 패널티를 받습니다.


- 병사들의 개별 성격이 있어서 부대의 충성도가 높으며 기분이 업되어 초샤이어 병사가 되거나, 당분이 땡기는 병사는 초코빵을 요구한다. 초코빵을 원하는 병사를 만족시키지 못 하면 불만을 표시하거나 질병에 걸려 작업능률이 떨어지게 됩니다.






 KillTimeApp?


인디개발팀 ”KillTimeApp<시간죽이기>”는 기획•개발을 같이 하는 경력이 좀 있는 프로그래머와 기획•디자인을 같이 하는 경력이 좀 있는 디자이너가 같이 개발하는 실력있는 소규모 인디게임 개발팀입니다. 2011 11월 애플 앱스토어 추천 어플도 선정되어진 이력도 있으며몇몇 게임의 경우는 홍콩에 부분 라이선스를 판매하기도 하였습니다.

자세한 개발 이력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트위터에 있는 서비스 게임 목록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killtimeapp.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illtimeapp-Dev-533180616699569/

트위터 : https://twitter.com/KillTimeGame


기타 팀 설명에 대한 세부 내용이 필요하시면 이메일 보내주시면 세부 소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세부 정보 및 업데이트 계획


→ 게임 출시일 : 안드로이드 2월초에 출시했으며애플버젼은 현재 유료버젼은 2 11일 출시애플 무료 버전은 서비스 리뷰 신청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2월말전에는 무료버젼도 출시 예정.


→ 현재 업데이트 계획은 2월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은 좀 더 많은 보상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서 충성도 및 코인초코빵을 보상 받을 수 있는 삽질 전사 추모공원과 탈영 병사 잡기같은 내용이 포함되고간단히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2종이 포함되어질 예정입니다.


→ 또한 군바리를 특수 임무에 파병하여 더 코인과 초코빵을 보상 받을 수 있는 파병 시스템도 넣을 예정이다.


→ 추가 캐릭터로는 초코빵을 원하지 않는 2개의 캐릭터와 1~2종의 추가 유닛이 포함 되어질 예정입니다.


→ 기타 사항으로는 1일 보상 시스템과 병사들의 충성도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들이 포함 되어질 예정입니다그 외 아쉬운 부분을 추가 보완할 예정입니다.

 

GameDownload Link


AppStore-Free.Ver: 무료 버전 서비스를 위해 앱스토어에 리뷰 신청 완료. 2월 중하순 서비스개시.


AppStore-Paid.Ver : https://itunes.apple.com/app/id1080633149

Google Play-Free.Ver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cekhj1.militarystory

Google Play-Paid.Ver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cekhj1.militarystorypro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