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VIDEO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 코스프레 홍보 영상

by 잭스틸(B.k Mania) 2015. 1. 3.
728x90
반응형

이 작업은 여러가지 사정에 의해서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이다. 에펙을 좀처럼 사용하지 않는 나로서 에펙을 약간 사용했고, 처음 기획 얘기 들었던 것보다 많이 와전되어 날 힘들게한 작품이다.


첫번 째 영상은 메탈슬로그 레볼루션 코스프레와 섞어서 홍보 영상으로 만든 작품이다. 이나 RZ Cos 팀과 같이 처음 일해봤었다. 고생많았었다.




두번째 영상은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이다. 





위 영상들에 관련된 기사 문구가 아래와 같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샷건! 오락실 액션 히어로의 귀환'을 슬로건으로 내건만큼 오락실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슈팅 RPG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코스프레 영상을 공개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레브와 리꼬는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를 대표하는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잔나', '팝스타 아리'를 비롯해 매번 공개 시마다 수준 높은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여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레브는 폭발물 취급의 프로로 '멤피스의 폭탄녀'라는 애칭을 가진 '카사모토 에리'로 분장했고, 리꼬는 메탈슬러그 2편부터 등장해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군인 명문가 제르미가의 외동딸인 '피오리나 제르미'를 코스튬했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코스프레 1차 화보 공개 및 코스프레 현장 영상을 공개해 메탈슬러그의 팬층은 물론,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신선한 매력을 어필하고자했다"고 밝혔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오락실 액션 게임의 레전드로 군림하고 있는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모바일 슈팅 RPG로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20XX년 군사쿠데타가 돌연 발생했다는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이에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다양한 미션을 추가해 유저가 자신만의 최첨단 슬러그를 성장시켜가는 RPG적인 재미 요소를 더했고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 복합형 타입 등 다양한 속성과 스킬로 무장한 250여 종의 최첨단 슬러그를 앞세워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코스튬 플레이어 레브와 리꼬가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증정하고, 친구 초대 시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 원 피오 피규어, Army Pack 등의 푸짐한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게임과 사전등록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에서 확인하면 되고 코스프레 영상은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e4uVEr3UxPY)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