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Mania의 '인디게임'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인디게임은  2016년 3월에 출시된 2MaLo(이마로) 의 '캐슬독(Castle Dog)' 입니다. 먼저 밑의 유튜브 영상부터 보실까요? 아! 보신김에 제 유튜브 채널에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캐슬독' 은 어렸을때 했었던 미니게임기들을 컨셉으로 제작한 도트그래픽의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방식은 한 화면에 1층부터 5층까지의 스테이지로 나눠어져 있고, 좌, 우, 점프, 공격 4가지 행동의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한번 스마트폰에 '캐슬독' 게임을 설치하면, 와이파이나 LTE 연결이 필요없고, 장소에 연연하지 않고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에 민감한 게임 유저들에게 부담없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1zff3EW1EAo


  


단돈 1,000원으로 '캐슬독' 게임의 풀 버전(https://goo.gl/nAWwlq으로 5개의 캐슬 스테이지(다크, 쏘우, 버그, 좀비, 메카) 와 5개의 캐릭터(캐슬독, 소울독, 헤비독, 메카독, 쥴리독) 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맛보기 용으로 1스테이지, 1캐릭터만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버전(https://goo.gl/VHuwAC도 있습니다.


▲ '캐슬독' 의 스테이지인 다크 캐슬(좌) 과 쏘우 캐슬(우)


타이틀 화면에서 'Hardcore minigame' 이란 문구가 나오는데, 이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고난이도 취향의 매니아층을 겨냥하여 제작하였음을 알려주는 일종의 선전포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극악의 난이도 콘솔게임 '다크소울' 에 대해 매니아들이 열광하듯이, 모바일 게임으로도 '다크소울' 못지 않는 고난이도와 재미를 보장한다는 제작자의 강한 의지가 엿보입니다.


게임을 제작한 2MaLo(이마로) 는 게임 제작자의 '정진' 님의 닉네임이자 회사명입니다. 모바일 게임회사에서 근무하다가 프리선언하고 혼자 나와서 사업자등록을 내고 자택에서 1인으로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도트디자이너출신의 개인개발자라고 합니다.  2MaLo 란 이름으로 3~4년 동안 모바일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고, 올해 3월에 야심차게 '캐슬독(Castle Dog)'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 '캐슬독' 의 스테이지인 좀비 캐슬(좌) 과 메카 캐슬(우)


2MaLo 의 정 진 대표는 "고난이도 게임 도전을 좋아하는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듯이 만들었습니다." 라며, "추후 '캐슬독' 의 스테이지나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고려하고 있기에, 기존에 5스테이지 클리어 하더라도 안심할 수 없게 할 것입니다." 라고 강한 포부를 밝히었습니다.


현재 '캐슬독' 은 구글플레이와 국내마켓(티스토어,올레마켓,오즈스토어)에서 풀버전 유료 1000원, 프리버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B.k Mania의 모든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영상제작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