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스토리

2010 을지한빛거리 캐릭터 페스티벌 코스프레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6. 1.
728x90
반응형

코스튬플레이 거리 축제인 "2010 을지한빛거리 캐릭터 페스티벌" 이 지난 2010년 12월 18일 서울의 중심지인 중구 삼각동 한빛미디어파크 야외무대에서 진행됐다.


약 3,000여명의 시민의 참여와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코스튬플레이어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2010 을지한빛거리 캐릭터 페스티벌" 은 생활 속의 시민 문화 재창조의 일환으로 `새로운 재미가 열린다, Fun Space` 란 테마로 코스튬플레이어들이 인기 만화, 게임, 아이돌 공연 등의 주요 장면들을 액션, 춤, 극, 포즈 등 다양한 연출을 통하여 자신이 직접 분석한 캐럭터를 보여주며, 시민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을지한빛거리 주최, 엠티지마케팅컴퍼니 주관, 플레이아카 진행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코스튬플레이어의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행사 후 행사장 주변인 서울 시내를 도는 거리퍼레이드와 함께 시민들에게 캐리커쳐를 그려주고, 다트존에서는 재미있는 게임이 진행되며 시민들과 즐기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2010 을지한빛거리 캐릭터 페스티벌" 의 종합우승은 `보컬로이드(악의 하인)` 를 공연한 킹오브하트팀이 차지했으며, 만화/애니 부문에서는 프리윙즈 주니어팀의 `캐릭캐릭 체인지`가 1위를 했으며, 게임/밀리터리 부문에서는 통제영팀의 `조선갑주` 가 1위를 했고, 아이돌팬코스에서는 `dancing! singing! exciting!` 팀의 포미닛공연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시 이 이벤트는 PLAY - C 플레이씨(당시 플레이아카)가 코스프레 동호인들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위 포스팅을 보시고 코스프레 이벤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e메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씨(PLAY-C) : aca3000@naver.com

B.k Mania :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