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SL 코드A 7일차, 카봇 애니메이션 제작자 조나단 버튼 현장 방문

by 잭스틸(B.k Mania) 2016. 6. 17.
728x90
반응형

- 오후 6시부터 조나단 버튼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7일차 경기: 김기용(테) vs 변현우(테), 박수호(저) vs 고병재(테), 서태희(테) vs 장민철(프)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7일차 경기를 금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늘 프릭업 스튜디오 현장에는 ‘카봇 애니메이션(Carbot Animations)’ 제작자 조나단 버튼(Jonathan Burton) 이 방문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코드A 7일차 경기는 김기용(MVP CHICKENMARU_Forte) 대 변현우(ByuN), 박수호(DongRaeGu) 대 고병재(MVP CHICKENMARU_GuMiho), 서태희(SAMSUNG GALAXY_Journey) 대 장민철(CJ ENTUS_MC) 의 순서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은퇴를 선언했다 다시 프로게이머로 돌아온 ‘프통령’ 장민철이 복귀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카봇 애니메이션의 조나단 버튼이 방문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나단 버튼은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 오버워치(Overwatch™) 를 비롯해 블리자드의 여러 게임들을 주제로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선보여 오고 있으며 새로운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적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조나단 버튼은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 내 블리자드 i-Room 방문에 이어, 한국 e스포츠 문화를 경험하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GSL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조나단 버튼의 방문을 기념하여 오후 6시부터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을 진행하는 ‘카봇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조나단 버튼과 함께 사진을 찍고,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또한 선착순 20명에게 스타크래프트 II 카봇 집업 후드(10개)와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한정판(10개) 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2016 핫식스 GSL 시즌2’ 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http://www.afreecatv.com/afgs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