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모바일 RPG ‘대삼국지’ 프리뷰

by 잭스틸(B.k Mania) 2016. 7. 19.
728x90
반응형

<7월 19일 OBT 진행중>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정식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삼국지’ 는 U3D 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과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한 모바일 RPG로 실사풍의 그래픽과 입체적 시야각 등을 통해 화려하고 리얼한 삼국시대를 경험할 수 있다.


<'대삼국지' 트레일러 & 주요캐릭터 플레이>

 

◎ 화려하고 리얼한 삼국시대!


<3D 세계지도>


<디테일한 도성 내부>


‘대삼국지’는 U3D 엔진을 사용해 화려하고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리얼한 삼국시대를 구현했다. 화려하고 사실적인 그림자 효과와 디테일한 도성 구현을 통해 유저들은 더욱 리얼한 삼국시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도성 내부에서 타 유저들과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주어진 임무를 완수할 수 있으며, 각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와 판매 등 경제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삼국지’는 3D 세계지도를 도입해 유저들에게 입체적인 시각을 제공하고 유저들은 지도 내에서 적군을 막아내고 공격하는 등의 전략요소가 가미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리얼리티 전투!




‘대삼국지’는 블록버스터급의 연출을 통해 스피디한 액션감과 통쾌한 타격감으로 몰입도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국시대의 실제 전장을 살리기 위해 실제 사용했던 각종 전투장비와 방어장비 등을 구현했으며, 전투 중 전투장비와 방어장비 등을 통해 실제 전투의 짜릿한 쾌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대삼국지’는 단순한 자동전투가 아닌 유저가 직접 컨트롤을 함으로써 승패를 좌우하는 게임이다. 양산형 RPG가 가지고 있는 단순 전면 전투 방식 외에도 적의 뒤로 이동하며 데미지를 입히는 백공격과 좌, 우측으로 돌아 데미지를 입히는 사이드 공격은 단순 전투의 느낌을 넘어선 극한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 리얼삼국 스토리


<장회체 방식의 리얼 삼국지 스토리>


‘대삼국지’는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삼국지 마니아 유저들에게는 익숙함으로, 삼국지를 처음 접하는 유저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대삼국지’는 영웅들이 힘을 합쳐 동탁을 물리치는 이야기부터 조조와 원소의 싸움까지 폭넓은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유저는 삼국지의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 대삼국지 무장 매칭 시스템


‘대삼국지’는 5명의 주캐릭터 중 한명을 대표 캐릭터로 선택할 수 있으며, 주캐릭터 선택 후 최대 3명의 부캐릭터를 선택해 매칭시켜 전투력을 끌어올릴 수 있어 유저가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팀원 구성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주캐릭터 창>


<무장배치 화면>


◎ 다양한 컨텐츠

 

‘대삼국지’는 서버 통합 경기장과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 길드전, 화물 수송 및 강탈 등 다양한 방식의 전투모드를 제공해 유저가 지루할 틈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


타워디펜스 모드는 유저가 각자의 군영을 가지게 되며, 자신의 병사와 적군의 군영을 무너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모드이다. 유저는 상대방의 투석차의 방어를 뚫고 적군의 병사들을 물리치면 승리하게 되며 승리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


- 전체 서버 경기장


전체 서버 경기장은 두 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전투를 조작할 수 있는 대전 모드로 전체 서버 경기장에서 전투를 신청하면 전투력에 따라 상대 유저가 매칭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체 서버 경기장에서 승리하게 되는 유저는 매 승리 시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정해진 누적 점수에 도달하게 되면 승급전에 진출할 수 있다. 승급제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다.


<전체 서버 경기장>


- 25대 25 길드전


길드 시스템은 유저들이 무적군단을 창설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이다. 길드전은 25명의 길드원(25명 이상도 가능)이 한꺼번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쟁 컨텐츠로 각 길드의 대진 형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최종 4강에 진입한 길드에게는 신야, 수춘, 낙양, 평원을 점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5 25 길드전>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