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3D 웹게임 '무극천하'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8. 25.
728x90
반응형

팔팔게임즈(대표 강석천, 최승훈) 는 공식 모델인 걸그룹 '퍼플즈' 와 함께 차기 대작 판타지 3D 웹 게임인 '무극천하' 온라인 게임의 공식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8월 25일 ~ 27일까지 3일 동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이 8월 16일부터 31일까지인데도 불구하고 이 기간 중에 클로즈베타를 실시하게 된 것은 많은 유저들의 요청에 의한 것이며 이 기간 동안 유저들은 먼저 화려하고 액션이 살아있는 판타지 무협의 진수를 미리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CBT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알림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은 게임의 서비스 이후 원보와 아이템 그리고 칭호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무극천하' 는 이미 중국에서 지난 3월 오픈해 텐센트, 360, 52xiyou 그리고 37완등에서 1,500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 중이며 매월 1억 위안 정도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적인 웹게임이다. 특히 소림사 사제들의 무공 구현으로 실제와 같은 화려한 무공 액션과 스킬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팔팔게임즈 강석천대표는 “티저사이트 및 걸그룹 “퍼펄즈”의 공식 모델 발표 이후에 너무나 많은 유저들이 무극천하가 언제 오픈 하는지 문의가 많아 사전 알림 이벤트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클로즈베타를 실시하게 되었다. 너무나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에 감사 드리며 무극천하의 시원하고 살아있는 액션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무극천하의 클로즈 베타 관련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uji.88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