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비행슈팅 ‘고스트헌터’ 글로벌 원빌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4. 24.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고스트헌터’를 글로벌 원빌드로 공식 출시했다.

 

오늘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한 ‘고스트헌터’는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으로, 몬스터와 유령 등 재미있고 위트 넘치는 캐릭터 연출로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헌터 별로 각기 특색 있는 공격과 함께 헌터 수집욕을 자극하며, 흡입 형태의 공격과 아이템 획득을 통한 방어로 헌터와 유령들 간 흥미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버전은 각 국가 별로 쉽게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국, 대만,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총 5개의 채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등 세 가지를 지원하며, 구미호, 뱀파이어, 처키 등 친숙한 동서양의 유령들이 등장하는 총 10가지의 테마를 제공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스트헌터’ 글로벌 버전은 각기 다른 능력과 스킬을 지니고 있는 유령 소탕 도우미 ‘수호령’을 제작해 즐길 수 있다. 3성까지 진화 가능한 ‘수호령’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4성까지 진화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각 헌터가 가진 고유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전용 장비 세트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강화와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세트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각 아이템 별로 유령카드를 장착하거나 조합하는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반응형

 

이외에도, 헌터의 에너지가 전부 소모될 때까지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엔드리스 모드의 콘텐츠인 ‘수호대전’도 즐길 수 있다. 수호대전을 플레이한 헌터 별로 얻은 점수를 기록해 다른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주 단위로 랭킹을 산정해 높은 랭킹을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루비나 세트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고스트헌터 글로벌 원빌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한국, 대만, 아시아, 북미, 유럽 서버 별로 게임에 출석 체크하면 생명수, 골드, 루비 등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난이도 별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리본 귀걸이, 고양이 머리띠, 먼지떨이, 생명수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주 토요일(25일) 단 하루 동안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경험치와 혼, 골드 등을 1.5배 더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게임 출시와 함께 공식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약 40초 분량으로, 헌터가 유령들을 공격하고 흡입하는 등 게임의 특징을 표현했다. 각 스테이지마다 만나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유령들과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며, 아이템을 제작하는 혼 연구소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고스트헌터’ 글로벌 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http://cafe.naver.com/gho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