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삼국지’ 복귀 유저 환영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17.
728x90
반응형

- 10월 1일부터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 3가지 복귀 유저 필수 아이템 프리미엄 패키지 중 유저가 원하는 1종 지급

- 기존 접속 기록을 가진 유저를 위한 복귀 유저 환영 특별 이벤트 함께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7일, 자사가 개발한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 의 복귀 유저를 위한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삼국지’ 의 ‘돌아온 당신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 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유저를 대상으로 기존 계정에 접속 후 공식카페의 ‘무장복귀 이벤트’ 게시판에 서버와 닉네임을 남기면 복귀 유저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돌아온 당신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 에서는 총 3종의 프리미엄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체력단과 절영 탈것, 능운 코스튬, 무장 10연속 뽑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1번 패키지와 체력단과 신무기 재료 주머니, 신무기 부적 상자, 고급 주황색 보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2번 패키지, 체력단과 장료 조각, 무장 초기화 알약, 붉은색 무장 각성 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3번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이번 ‘당신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 보상은 이벤트 보상 참여 후 차주 게임에 접속해 지급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보상은 다음 진행될 업데이트 10일전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복귀 유저 환영 이벤트!’는 3일간 게임에 연속 접속하는 유저에게 1일차에 체력단과 건곤대를 지급하며, 2일차에 고급 주황색 보석 상자와 건곤대를, 3일차에 무장 10연속 뽑기 카드와 건곤대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적용되는 ‘우리 서버 여기 여기 모여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같은 서버의 유저가 10명 이상이 모여 함께 있는 모습을 캡쳐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과 서버명, 닉네임, 서버 응원 글을 남기면 체력단과 황금, 신무기 부적 상자, 복주머니 등으로 구성된 3개의 패키지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삼국지’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wanwoon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삼국지’는 구글플레이(https://goo.gl/vLcfsg)와 원스토어(http://goo.gl/m8p0Mu)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