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연시의 대명사 ‘프린세스 에반젤’, 퍼즐 게임 ‘에반젤 2048’로 재탄생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아이플레이]


미연시의 대명사 ‘프린세스 에반젤’ 이 비주얼 노벨에 이어서 퍼즐 게임 형식으로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이플레이(대표 박정원) 는 ‘에반젤 2048’ 을 마켓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반젤 2048’ 은 일본의 미소녀 비주얼 노벨 원작 ‘프린세스 에반젤’ 의 캐릭터와 목소리, 일러스트를 차용해 2048 퍼즐 형식의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기존 2048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일러스트와 미소녀들의 목소리를 도입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2048 게임을 훨씬 재미있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린세스 에반젤’ 의 명장면들을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크기의 일러스트로 만날 수 있으며 게임 외에도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아이플레이에서 그 동안 출시된 다양한 비주얼 노벨과 만화들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이플레이는 그 동안 ‘프린세스 에반젤’, ‘구원의 반(쿠온 노 키즈나)’ 등 다양한 명작 비주얼 노벨을 선보여 왔던 회사로, 최근 ‘하야리가미’ 시리즈와 ‘디스가이아’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게임사 ‘니혼이치소프트’ 와 계약을 통해 보다 폭넓은 일본 게임 콘텐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린세스 에반젤’ 의 후속 팬디스크인 ‘프린세스 에반젤 W 해피니스’ 를 10월 21일 출시할 예정으로, ‘프린세스 에반젤’과 ‘에반젤 2048’ 에 이은 모바일 에반젤 시리즈를 완성할 계획이다. 



아이플레이 박정원 대표는 “스마트폰 등장 이후 급변해 온 게임 시장도 이제는 특정 장르에만 묶여 성장이 한계에 다다른 상황이다. 뛰어난 기술력과 장르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한 틈새시장 개척과 해외 시장의 적극 진출 없이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내기 어렵다.” 며, “그 동안 서브 컬쳐로 분류되어 왔던 비주얼노벨과 미소녀 컨텐츠를 무기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미소녀 게임과 비주얼 노벨 게임을 만드는 전문 개발사로 자리 잡겠다.” 고 밝혔다. 


한편 ‘에반젤 2048’ 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rcomm.PE2048)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