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롤드컵 준결승 현장서 해외팬 시선집중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스파이럴캣츠]

- 23일(한국시간) 2016 롤드컵 준결승전 현장에서 코스프레 이벤트 참여

- 국내외 롤드컵 중계진들 한목소리로 스파이럴캣츠 관심을 표해…

- 2016 롤드컵 준결승전 메디슨스퀘어 가든 현장에서 LoL 챔피언 ‘바드’ 코스프레 최초 공개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23일(한국시간),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전이 열리는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 가든에서 코스프레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공개한 코스프레는 21일(한국시간)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의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던 LoL 인기 스킨인 ‘아케이드 시리즈’다. 이번 코스프레에 스파이럴캣츠 멤버 ‘타샤(Tasha)’ 오고은 은 ‘아케이드 아리’로, ‘도레미(Doremi)’ 이혜민은 ‘아케이드 리븐’ 모델로 참여했다.


 


  


▲ 한국 게임 방송 채널 OGN에서 스파이럴캣츠 모습을 담아주는 장면


▲ 해외 LoL 방송 중계에서 스파이럴캣츠 모습을 담아주는 장면



  




이날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는 롤드컵 현장에서 관중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스파이럴캣츠는 중국 롤드컵 중계진과 함께 방송 인터뷰를 진행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조명받는 시간을 가졌을 정도.



  



또한, 스파이럴캣츠는 롤드컵 준결승전 경기장인 뉴욕 메디슨스퀘어 가든 야외 무대에서 새롭게 LoL 챔피언 ‘바드’의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뉴욕 시민들 그리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 경기장 내외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첫 공개된 '바드’의 코스프레는 김태식 스파이럴캣츠 대표가 직접 모델로 나섰다.



스파이럴캣츠의 롤드컵 4강 이벤트에 대해 김태식 대표는 “미국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다음 미국 LA에서 열리는 롤드컵 결승전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고, 해외에서도 좋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럴캣츠는 29일(한국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SK텔레콤 T1 대 삼성 갤럭시 결승전 전야 이벤트에 이벤트 경기와 코스프레 무대쇼,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