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어썸, 신개념 RPG 럭키스트라이크 CBT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8.
728x90
반응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은 10월 31(월) 부터 11월 11일(금) 까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게임인 럭키스트라이크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럭키스트라이크는 슈퍼어썸이 수개월 간 개발한 신개념 모바일 RPG 게임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이한 전투방식과 2D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색다른 게임이다. 무작위로 심볼을 배치하는 스핀보드 전투와 RPG 고유의 성장 시스템은 전투의 변수와 재미요소를 증가시키고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강한 동기를 부여한다.


슈퍼어썸의 조동현 대표는 “현재는 오토 플레이가 유행하면서 액션 RPG가 대세가 되었지만, 독특한 콘셉트와 플레이 방식을 추구하는 슈퍼어썸의 시각으로 퍼즐RPG 를 개발하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 다른 게임과의 차별화 전략으로 무작위성이 특징인 스핀보드의 개념을 게임에 넣으면 재미있을 것 같았다.” 며 럭키스트라이크의 개발 동기를 밝혔다.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CBT 기간 동안 참여 유저 전원에게 매일 CBT 전용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사전등록 쿠폰 신청 시 정식 오픈 후 보석 100개, 골드 10만, 4성 몬스터카드 1장, 프리미엄 뽑기권 5장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럭키스트라이크>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luckystrikecaf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