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 지스타 2016에서 ‘프렌즈팝콘’으로 출동!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31.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 는 오늘, 11월 17일(목) 부터 20일(일) 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에서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을 테마로 한 야외 부스 디자인과 함께 관람객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올해 처음 지스타 B2C 전시관을 운영하는 카카오는, 관람객은 물론 일반 시민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야외부스에서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신작 게임 ‘프렌즈팝콘’ 을 통해 특유의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카오가 준비 중인 ‘프렌즈팝콘’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지름 170cm 의 대형 라이언 조형물이다. 팝콘 박스를 연상시키는 부스에서 얼굴을 살짝 내밀고 있는 대형 라이언의 모습은 2016 지스타를 찾는 많은 관람객에게 놓쳐서는 안되는 볼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 줄 다채로운 아이템도 마련했다.


먼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팝콘 커널스팝콘과 함께 지스타 한정 팝콘을 제공한다. 오직 '프렌즈팝콘'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지스타 한정 커널스팝콘은 현장에서 스마트폰에 '프렌즈팝콘'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관람객들에게 라이언 풍선과 함께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프렌즈 팝콘' 게임 대결을 벌이고 이를 부스에 설치된 영상 타워를 통해 중계하는 등 야외 부스의 특징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스타 기간동안 새로운 재미를 줄 계획이다. B2C 부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기간 중 공개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총괄 부사장은 “카카오의 첫 B2C 부스 참여인 만큼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정말 기억에 남을 볼거리, 놀거리를 선사할 것” 이라며, “신작인 '프렌즈팝콘' 을 테마로 전 국민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마련한 만큼 지스타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찾아와 맘껏 즐겨주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카카오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두번째 프렌즈게임인 ‘프렌즈팝콘 for Kakao’ 는 지난 10월 25일 출시한 Match-3 퍼즐게임으로 카카오프렌즈 각각이 가진 개성을 한 껏 살린 게임 요소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