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조이맥스, 신작 '에어로 스트라이크' 오늘부터 한·미 동시 CBT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9.
728x90
반응형

- 신작 '에어로 스트라이크' 오늘부터 15일까지 한국/미국 CBT 실시

-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

- CBT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 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 가 오늘(9일)부터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를 실시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전투기 기체를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컨트롤로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 친구들과 협동작전이 가능한 길드 레이드,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이용자가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공함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CBT 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이용자 대상으로 오늘부터 11월 15일까지 일주일 간 실시되며 주요 콘텐츠와 전반적인 게임성, 시스템 등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CBT 는 한국과 미국 동시에 진행되고 추후 정식 출시에는 글로벌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CBT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공개 테스트 기간 내 10레벨 달성하거나 설문조사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고, 매일 '에어로 스트라이크' 에 접속하면 CBT 기간 내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회사측은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기존 비행 슈팅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다.” 라며, “이번 테스트 참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정식 출시 전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게임 소개, CBT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BT 사이트(http://aero.joymax.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erostrik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