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86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서비스 5일만에 운영서버 18개로 확장 웹젠(대표 김태영) 이 출시한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가 서비스 5일만에 게임서비스 서버를 18개로 늘리면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월 14일 출시한 PC웹게임 ‘뮤 템페스트’ 첫 주말 서비스를 거치면서 출시 5일만인 오늘(12월 18일) 게임접속 서버를 18개까지 늘리면서 게임 회원을 늘려가고 있다. 웹젠은 게임 내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미션 이벤트, 캐릭터 전직 인증 이벤트 등 게임내 콘텐츠와 공식카페의 게시판을 결합한 이벤트를 준비해 게임카페 방문자도 늘리고, 게임회원도 확대해 가고 있다.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는 웹젠 게임포털을 통해 접속하거나, 네이버게임 및 다음게임 채널링 사이트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바로 즐길 수 있다. 그동안 국내 .. 2017. 12. 18.
넥슨, 피규어 장인 김상현 작가 초청 '네코랩’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 은 16일 자사의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 이하 네코제)’ 참여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네코랩’ 을 진행했다. 이번 ‘네코랩’ 은 피규어 제작경력 14년의 김상현 작가와 은공예, 나무젓가락, 비누 등 여러 재료를 활용해 2차 창작물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유저 아티스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 프로그램은 용산에 위치한 김상현 작가의 실제 작업 공간에 비치된 여러 작품들을 활용한 노하우 전수와 개별 작품 피드백,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상현 작가는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아티스트들과 한 자리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피규어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 2017. 12. 18.
2017 대한민국 창조오디션 1위 수상작 '던전을 찾아서' 정식 출시 1인 개발사 문틈이 개발한 '던전을 찾아서' 가 오랜 베타테스트를 끝내고 지난 17일 구글플레이에 정식출시됐다. '던전을 찾아서' 는 2017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10 를 기록하고 2017 대한민국 창조오디션 1위 수상작을 기록한 작품으로, 2015년 출시된 문틈의 대표게임 '던전999' 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주인공인 잭과 마법사 로즈, 단 둘이 999던전이라는 곳만을 탐험할 수 있었던 전작 '던전999' 와는 달리 후속작인 '던전을 찾아서' 는 999던전을 벗어나 동료들과 함께 게임의 배경이 되는 트리플나인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형 롤플레잉 게임이다. 기본적으로는 기억을 잃은 주인공 잭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전 세계를 탐험한다는 기본적인 스토리를 따라 게임이 진행된다... 2017. 12. 18.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1주차 성료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지난 15일(금) 과 16일(토), 인천 및 천안 지역 내 대형 PC방에서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2월 중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열릴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 의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 중인 전국 투어 프로모션으로, 이 게임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인천 및 천안 행사에는 사전 신청 후 선정된 총 125명의 이용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특정 랭킹 달성하기’, ‘특정 아이템 수집하기’, ‘배틀그라운드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석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상품, .. 2017. 12. 18.
삼성전자 QLED 게이밍 모니터, VESA로부터 업계 최초 HDR 인증받아 삼성전자의 QLED 게이밍 모니터 CHG90과 CHG70이 영상전자표준위원회(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 이하 VESA) 로부터 업계 최초로 HDR 디스플레이 표준 인증을 받았다. ※ VESA는 각종 영상 전자기기의 표준화를 추진하는 단체이며 전 세계 주요 PC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회사 260여개가 VESA의 표준 규격에 따르고 있어 업계에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음. HDR(High Dynamic Range) 은 영상과 사진의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명암을 최적화해 보다 생생하고 자연스럽게 보여 주는 고화질 기술이다. TV 와 달리 PC모니터·노트북 디스플레이의 HDR 성능에 대한 기준 규격이 없었으나 VESA 가 12월 11일 해당.. 2017. 12. 18.
넷이즈, 방 탈출 게임 ‘The Room’ 신작 2종 공개 넷이즈가 ‘The Room’ 시리즈의 최신작 2종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Fireproof Games 에서 개발한 ‘The Room’ 시리즈는 정교한 스테이지 구성과 사실적인 표현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세 차례의 App Store 최고의 게임 선정 및 2012년 영국 최고 게임상(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 BAFTA) 과 게임 개발자 추천 게임상(Game Developers Choice Awards, GDCA) 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이 검증된 게임이다. 공개한 2종의 신작 중 우선 ‘The Room: Old Sins’ 는 어느 뛰어난 엔지니어와 그의 예술가 아내의 실종 사건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전작의 정교한 스테이지 구.. 2017. 12.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