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023

컴투스 2018년 신작 '체인 스트라이크' 글로벌 시장 공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가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 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체인 스트라이크' 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전략적인 자리 배치와 협공 시스템을 통해 폭 넓은 전술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체인 스트라이크' 게임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체스는 바둑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마인드 스포츠 게임으로, 게임 방법에 익숙한 유저들 역시 전세계에 널리 퍼져 있어 글로벌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체인 스트라이크' 는 동서양의 감성을 아우르는 매력적인 캐릭터 아트로 첫인상을 사로 잡는다. 게임 내 수호자로 불리는.. 2018. 3. 2.
오덕포텐 77화 하이라이트 영상 '애니 성우가 좋아요~'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784925 영상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추천 및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덕포텐 77화 풀버전네이버TV 1부 http://tv.naver.com/v/2739802네이버TV 2부 http://tv.naver.com/v/2744405 DJ : Rodic & B.k Mania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해운대모쿠진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 2018. 3. 2.
넷이즈, 방 탈출 게임 ‘The Room: Old Sins’ 3월 말 앱스토어 출시 넷이즈(NTES) 는 Fireproof Games 가 개발한 방 탈출 모바일 게임 ‘The Room: Old Sins’ 를 3월 22일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 일본, 홍콩에 동시 출시되며 또 다른 방 탈출 시리즈의 명작인 ‘The Room: Three’ 또한 당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The Room’ 시리즈의 최신작인 ‘The Room: Old Sins’ 는 어느 버려진 저택에서 스토리가 시작되며 수수께끼와 트릭이 가득한 9개 방의 비밀을 풀어 나가야 한다. 특히 이번 신작에서는 방과 방 사이에 수수께끼, 트릭에 연관성이 있어 이전 방에서 찾은 단서와 힌트를 잘 조합하여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야 한다. 더 어려워진 수수께끼만큼 힌트 시스템도 이번 신작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 일정 시간 동.. 2018. 3.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