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88

오덕포텐 79화 2018.3.23 라이브 방송 다시보기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933017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937309 1부 오프닝 토크 & 오덕포텐에게 말해봐(파란날개, 한우양프, 네이버TV, 유튜브 덧글) 2부 오덕이슈토크 '세일러문 팬뮤지컬' & 엔딩 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The A 팀의 단비 & LUNA K 본 방송은 2018.3.23 오후 7시에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오덕포텐 79화를 다시보기에 알맞게 살짝 편집된 영상입니다.생방송 못보신 분들은 제미있게 감상하세요~ 세일러문 팬 뮤지컬 트위터 https://twit.. 2018. 3. 28.
킹스레이드, Anime Japan 2018 참가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 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의 일본 정식 서비스에 맞춰 현지 행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베스파는 지난 3월 24일과 25일, 도쿄 오다이바 빅사이트에서 진행된 애니메 재팬 2018(Anime Japan 2018) 에 참여해 '킹스레이드' 현지 유저들을 위한 깜짝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게임 유저들에게 지난 3월 23일 진행된 '킹스레이드' 의 일본 정식서비스를 알리고, 직접 찾아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킹스레이드' 에 많은 관심을 보인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쇼퍼백, 마우스패드, 텀블러 등 특별 제작된 다양한 굿즈 상품들이 선물로 주어졌으며, 게임의 인기 캐릭터 제인과 루나, 아이샤, 에피스로 변신한 한국의 유명 .. 2018. 3. 28.
'대삼국지’ 업데이트 실시, 서사 천강장비 추가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대삼국지’ 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삼국지: 천하패업’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사 장비 세트 ‘천강장비’ 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신의 장비의 프리 속성 재주조를 통해 팔괘 프리 속성을 지닌 천강 세트를 얻을 수 있다. 팔괘 속성에는 ‘건천’, ‘곤지’, ‘진뢰’, ‘손목’, ‘감수’, ‘이화’, ‘간산’, ‘태택’ 이 존재하며,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길드 전장 건물과 NPC 체력이 상향되며 일괄 합성 기능이 조정되었다. ‘대삼국지’ 는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을 특징으로 이용자는 삼국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 2018. 3. 28.
유니드캐릭터, Cactus 캐릭터로 미국 및 글로벌 캐릭터 시장 진출 캐릭터 창작 회사 유니드캐릭터(대표 송민수) 가 미국의 글로벌 마케팅 회사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사와 ‘Cactus(Prikly Pear Catcus)’ 캐릭터 개발과 미국 및 글로벌 시장에 캐릭터 사업을 공동으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국의 한국어 스타트업 미디어 ‘K스타업 밸리’ 의 지원으로 글로벌 마케팅 회사 이스트 오라이온사와 제휴한 유니드 캐릭터의 송민수 대표는 “이스트 오라이온사는 캐릭터 사업 분야에 많은 경험이 있는 직원 파워와 다수의 거래선을 보유한 마케팅 회사이다.” 며, “Cactus 캐릭터로 첫 번째로 선보일 ‘CACTUS TOWN’ 은 선인장 마을에 사는 여러 모양의 선인장 캐릭터들이 살아가며 일어나는 코믹 에피소드를 담은 캐릭터다." 고 밝혔다. 또한 송.. 2018. 3. 28.
문체부, 한국게임산업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국내 게임산업의 장기적인 발전과 진흥을 위해 민·관이 함께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가 3월 28일(수) 오후 5시 30분 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이하 협회)와 함께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게임생태계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확대 △독립적인 자율기구 발족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 전개 △청소년 보호 체계 정비 등이다. 업무협약에 따라 협회는 현재 시행하고 있는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를 강화한다. 그 첫 단계로 협회 임원사를 중심으로 4월부터 자율규제 적용 대상을 플랫폼이나 등급 구분 없이 확률형 아이템을 제공하는 모든 게임물로 확대한다.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확률 공개 방법을 유료 아이템 .. 2018. 3. 28.
ASUS, 자신만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Flare’ 출시 ASUS Republic of Gamers(이하 ROG) 는 우수한 성능과 손쉽게 개인 커스텀이 가능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ROG Strix Flare 를 출시한다. ROG Strix Flare 는 독일 Cherry 사의 정품 MX RGB 스위치를 사용하여 보다 정확한 키 스트로크와 최적의 응답성을 제공한다. 커스텀이 가능한 아크릴 재질의 탈부착 배지 및 AURA 조명으로 게이머만의 개성을 극대화한 점 또한 이번 제품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의 편안한 키 입력을 위해 탈부착형 팜레스트를 제공한다. Cherry MX RGB 스위치를 사용하는 ROG STRIX Flare 는 적축/청축/갈축/흑축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키보드들은 N키 롤오버를 사용한.. 2018. 3. 28.
클라우드게이트, ‘레전드히어로즈’ 말레이시아 수출 계약 체결 전문화된 체험형 스포츠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주)클라우드게이트(대표이사 오동석) 가 신개념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 를 말레이시아의 히어로센트럴파크(HERO CENTRAL PARK) 에 입점시키기 위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레전드히어로즈는 11월 말레이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 ‘엠파이어 시티 몰(Empire City Mall)’ 에 위치한 히어로센트럴파크(HERO CENTRAL PARK)’ 에 첫 동남아 지역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엠파이어 시티 몰’은 230만 평방 피트(약 6만5천평)에 달하는 대형 복합 쇼핑몰로 영화관,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패션 및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볼링장과 말레이시아 국제 규격의 아이스 링크도 있.. 2018. 3. 28.
퓨스포, 토이드론 격투 스포츠 ‘드론클래쉬 토이리그’ 론칭 ㈜퓨스포(대표 김종우) 가 25일(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된 드론 대회에서 성공적인 쇼케이스 시범 경기로 국내 최초 토이드론 격투 스포츠 드론클래쉬 토이리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4차 산업 기반의 드론스포츠 저변 확대 및 미래의 드론 파일럿 육성을 목표로 한 드론 클래쉬 토이리그는 게임처럼 즐기면서 드론을 배우는 토이드론 격투 스포츠로, 대한민국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입문 단계의 드론 리그다. 일정한 케이지 내에서 완구용 드론으로 서로의 조종 실력을 겨루며 대결하는 기본적인 경기 룰로, 정식 출범에 앞서 시범 경기로 개최된 이번 쇼케이스는 주어진 3분 경기 시간 동안 상대방 드론을 비행 불능 상태로 만들거나 규정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하여 승패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전에 초청된 선수들이 자유.. 2018.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