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95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 VR 게임 ‘ARK PARK’ 29일 국내 정식 출시 공룡을 주제로 한 VR 게임 ‘ARK PARK’ 가 29일 PS VR 을 통해 국내에서 출시된다. ‘ARK PARK’ 는 유전 공학에 의해 공룡의 부활에 성공한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를 그리는 VR 게임이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생존 기술을 통해 모험을 진행하는 동시에 공룡 유전자 조작을 얻어 인큐베이터에서 새로운 공룡을 부화할 수 있다. 이색적이고 짜릿한 쥬라기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ARK PARK’ 를 체험할 필요가 있다. * 게임 준비 ‘ARK PARK’ 는 탐험과 전투를 재미로 하는 VR 게임이다. 플레이하는 방식에 따라 VR 기기를 선택하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이스틱으로 컨트롤하고 헬멧을 통해 타켓팅을 할시 총기사용을 권장한다. 이 조합은 총기의 백.. 2018. 3. 29.
데스티니 차일드, 아니메마츠리(ANIME MATSURI) 국내 게임 단독 초청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 는 자사가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 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 가 북미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 축제 ‘아니메마츠리(ANIME MATSURI)’ 에 국내 게임 단독 초청되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아니메마츠리’는 코스프레부터 애니메이션 음악과 패션, 굿즈(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파생 상품) 등 애니메이션 관련 문화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2007년 행사를 시작한 ‘아니메마츠리’ 는 매년 최다 관객을 동원하고 있다. 2017년 기준, 총 36,270명이 축제를 즐겼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과 아르헨티나,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중국,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러시아, 미국 등 .. 2018. 3. 29.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Re: Meet’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 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에 ‘Re: Meet’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현상 수배 퀘스트’ 를 개편하여 수행 가능 횟수를 4회에서 5회로 늘리고, 퀘스트 완료 보상을 1.5배 상향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드(게임 내 재화)’ 를 보상으로 추가 지급한다. 또 ‘다크 써모너’ 를 포함한 신규 현상 수배 몬스터 90여 종을 추가하고, 누적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신규 칭호 ‘쉐이더’, ‘히트맨’, ‘몬스터 학살자’ 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구간마다 레벨업 달성 시 ‘인벤토리 확장’, ‘직업별 갑옷’, ‘클래식 바이크 탑승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보상’ 을 강화하고, NPC(Non-Player Character) ‘[현.. 2018. 3. 29.
방탄소년단 리듬게임 ‘SuperStar BTS’ 3월 미국 출시 달콤소프트(김현걸 대표)는 모바일 게임 'SuperStar BTS' 를 3월 29일 미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SuperStar BTS' 는 올해 1월 18일 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 동시 출시, 모든 서비스 국가의 인기게임순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인도네시아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고 출시 2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하는 등 순항 중이다. 슈퍼스타 시리즈로는 최초로 K-POP 과 방탄소년단 IP 를 활용한 리듬게임인 'SuperStar BTS' 의 미국 출시는 현지의 방탄소년단의 현재 인기와 왕성한 활동을 미루어 보면 성공적인 출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국 출시를 기념해 'SuperStar BTS' 에서는 신규 회.. 2018. 3. 29.
드래곤삼국지, 구글 및 원스토어 29일 정식 출시! 게임펍이 신작 ‘드래곤삼국지’ 로 새 봄 겜심 유혹에 나선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파격 서비스를 앞세워 사전 예약 35만을 돌파한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 를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드래곤삼국지’ 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예고해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달 3만 3천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도중 실수로 잘못된 선택을 한 경우 이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월 1회 복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삼국지’ 는 론칭을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게이머들이 SNS 에 출.. 2018. 3.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