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03

아카데미과학, 드래곤 길들이기3 완구라인업 출시 2019년 극장가에 드래곤이 돌아온다!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1, 2편은 국내 누적 관객수 550만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림웍스’ 의 간판인 ‘드래곤 길들이기’ 의 3부작의 마지막 편인 ‘히든월드’ 는 바이킹 족장인 ‘히컵’ 과 드래곤 투슬리스와의 영원한 우정과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이번 3편의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세계를 배경으로 멸종된 줄 알았던 순백의 ‘라이트 퓨어리’ 가 등장하여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2019년 1월 30일 드래곤 길들이기:히든월드 개봉을 앞두고 (주)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 은 2018년 12월 말 드래곤 길들이기 완구 라인업 7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영화에 등장하는 드래곤의 피규어인 ‘미스터리 피규.. 2019. 1. 10.
한국 넷가수(우타이테)들의 야심찬 창작곡 프로젝트 'TOMORROW!' 오덕포텐 92화부터 엔딩 토크 테마 음악으로 사용된 'TOMORROW!' 라는 노래를 소개합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노래를 소개하는 것 자체도 생소한데요 ㅎㅎㅎ 어디 한번 오덕포텐에 홍보 요청하신 작곡자 NSML(노사무엘) 님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본 포스팅의 계기는 먼저 작곡자 NSML(노사무엘) 님이 'TOMORROW!' 라는 노래가 널리 모든 분들이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으로 저희 오덕포텐에 문의를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오덕포텐 방송의 엔딩테마와 블로그 포스팅, 오덕포텐 SNS를 통해서 홍보를 도와드리기로 한 점을 밝혀드립니다. 먼저 아래 유튜브 영상의 노래 한번 듣고 오세요~~~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J4NM.. 2019. 1. 10.
와이랩, 상반기 신작 ‘스터디그룹’ 네이버 웹툰 연재 주식회사 와이랩은 신작 ‘스터디그룹’ 이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1월 4일에 1화가 공개되었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터디그룹’ 은 조폭영재학교라 불리는 악명 높은 유성공고에 입학한 주인공 가민이 대학 진학을 위해 스터디그룹을 결성하여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이다. 성적 최하위인 주인공이 4년제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실업계특별전형을 노려 전략적으로 고등학교에 입학한다는 설정은 대한민국 고등학생들의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대학입시, 성적 향상에 대한 고민, 교내 동아리 등 친숙한 소재의 등장으로 1화부터 10대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이소룡을 동경해 무술을 배웠다는 주인공의 독특한 면모는 부르스 리 시리즈를 보고 성장기를 보낸 남성 독자들의 향수를 이끌어냈다... 2019. 1.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