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75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 콘솔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비켄디(Vikendi)’ 를 22일 엑스박스 원(Xbox One) 과 PlayStation4(이하 PS4) 에 업데이트하고 ‘서바이버 패스: 비켄디(Survivor Pass: Vikendi)’ 를 함께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PS4용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X PlayStation Plus 12개월 이용권(번들)(이하 배틀그라운드 X PS Plus 번들)’ 과 디스크도 새로 출시한다. 비켄디 맵은 생존과 탐험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맵이다. 6km X 6km 규모의 얼어붙은 전쟁터를 배경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유럽풍 도시, 폐허가 된 우주 기지 ‘코스모드롬(Cosmodrome)’, 공룡.. 2019. 1. 17.
하운드13,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 17일 양대마켓 정식 출시 하운드13(대표 박정식) 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작 ‘헌드레드 소울’ 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헌드레드 소울' 은 ‘상대성 액션 이론’ 을 표방하며 기존 틀에 박힌 모바일 게임들의 트렌드에서 벗어나 유저의 컨트롤과 몬스터의 패턴 공략, 100여종의 무기와 다양한 부관들을 조합, 연계하는 오직 액션에만 집중한 게임성으로 사전 공개 서비스 된 싱가포르와 호주에서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2주간 진행된 비교적 짧은 사전 모집 기간에도 50만명의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들어 흥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새로 공개된 3종의 TVCM 역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하여 기술, 경험, 협동의 컨셉으로 '헌드레드 소울' 이.. 2019. 1. 17.
와이랩, ‘신의 나라’ 네이버 시리즈 연재 [보도자료 : 와이랩] 만화 ‘신의 나라’가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된다. 만화 ‘신의 나라’ 는 2014년 웹툰 제작의 명가 와이랩이 발표한 작품으로서, 와이랩의 수장 윤인완 작가가 기획하고 드라마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스토리를, 만화계의 거장 양경일 작가가 작화를 담당해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의 원작이다. ‘신의 나라’ 는 조선시대 좀비물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졌으며 왕세자가 반역자로 몰리며 펼쳐지는 서스펜스를 담고 있다. 와이랩에서는 장르성이 두드러진다고 판단해 초기부터 글로벌 만화로 기획하여 2014년 일본 소학관의 인기 잡지인 ‘빅 코믹 스피리츠’ 에 발표했다. 발표 당시 참신한 소재와 반전 스토리로 일본 독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와이랩은 만화와.. 2019. 1. 17.
웹젠 ‘뮤 오리진2’, 너와 나의 강력한 연결고리! ‘결혼’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가 올해(2019년) 첫 번째 업데이트에 나선다. 오늘(1월 17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뮤 오리진2’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게임 내에서 캐릭터끼리 혼인할 수 있는 ‘결혼’ 콘텐츠를 포함해 ‘신격’, ‘장비 각성’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웹젠은 게임 내에서 다른 성별의 캐릭터와 혼인을 맺을 수 있는 ‘결혼’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간 활발한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두 캐릭터가 결혼하면 서버 내 모든 이용자와 선물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 ‘피로연’ 을 개최할 수 있고, ‘연인 캐릭터’ 는 동시에 일부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레벨Ⅱ' 을 달성한 후 이용할 수 있는 ‘신격’.. 2019. 1. 17.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웹툰 '신과함께' 캐릭터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 는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이 웹툰 '신과함께' 에 등장하는 강림도령과 해원맥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환생신화 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은 지난 1월 1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를 했으며, 이틀 뒤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 동안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예고했던 대로 웹툰 '신과함께' 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인 강림도령, 해원맥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두 캐릭터 모두 SS급의 캐릭터로 이벤트, VIP 혜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 획득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한편 또 다른 캐릭터인 덕춘은 사전 예약자에게 출시일 모두에게 지급했으며,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로써 신세.. 2019. 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