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213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CBT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 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의 CBT(Closed Beta Test) 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는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CBT 를 진행한다. 기존 사전예약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진행 예정이었던 이번 CBT 는 오픈형 CBT 로 변경돼 브랜드페이지 내 CBT 즉시 참여 버튼을 클릭만 하면 만 18세 이상의 이용자에 한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는 ‘카구라’ 와 같이 우수한.. 2019. 1. 21.
소녀스튜디오 무협액션 RPG 신명, 2019년 첫 업데이트 실시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가 서비스하고 인기배우 주지훈이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모바일 인기 무협 대작 RPG '신명' 이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시스템을 추가하였다고 금일(21일) 밝혔다. 2018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히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명' 은 2019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빙화도 보스, 영웅반지등 콘텐츠, 영웅 시스템 등 의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였다. 새로 추가된 영웅시스템은 영웅신전, 영웅육성, 영웅던전, 영웅업적 등 4가지로 나뉘며 영웅신전의 4가지 클래스의 영웅은 각기 다른 패시브스킬이 적용되며 영웅스텟은 일정비례로 캐릭터의 스텟으로 전환된다. 유저는 ‘영웅조각’ 또는 ‘만능’ 으로 영웅 레벨업과 스텟추가를 진행.. 2019. 1. 21.
오덕포텐 네이버TV 채널을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오덕포텐을 사랑하시는 시청자 여러분들께 오덕포텐 유튜브 채널 통합공지 이후로 이런 불운한 공지를 올리게 된 점에 대해 심히 유감인 상황입니다. SNS로 공지하다 시피 오덕포텐 네이버TV 채널( https://tv.naver.com/5dukpoten ) 에 위기가 닥쳐왔습니다. 네이버TV에서 2월21일까지 구독자 300명을 넘기지 못하면 광고수익 금지처분을 내린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메일 내용- 안녕하세요. 네이버TV 입니다. 네이버TV의 광고 적용 조건이 2019년 2​월 21일(목)부터 다음과 같이 변경될 예정이오니, 채널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 : 채널 개설 후 별도 조건 없이 광고 적용 - 변경 : 채널 별 구독자 300명 이상, 총 재생시간 3.. 2019. 1.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