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38

미러티브, ‘던메모X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 기념 방송 이벤트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 가 모바일 게임 와 함께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방송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와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3월 28일(목) 부터 4월 4일(목) 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동안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 에서 를 주제로 방송을 하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방송 이벤트다. 특히 ‘데이트 어 라이브Ⅲ’ 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개최되는 만큼, 특별한 참가 방법과 보상이 있다. 미러티브의 방송 준비화면에서 앱 설정 후 5분 이상 방송을 하면 누구나 ‘이리스’ 100개를 받게 된다. 이어서 전체 이벤트 참가 유저의 방송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진다. 이벤트 참가 유저의 전체 방.. 2019. 3. 28.
웹젠 ‘뮤 오리진2’, 격이 다른 클래스! 신규 클래스 ‘마검사’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가 신규 클래스 ‘마검사’ 를 업데이트한다. 오늘(3월 28일) 오후 5시까지 '뮤 오리진2'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캐릭터 '마검사' 와 함께 어비스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공성전', '투기장'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뮤 오리진2' 의 다섯 번째 클래스인 '마검사' 는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다.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근접 전투인 '기사형' 과 마법을 사용하는 '법사형' 두 가지 계열로 육성할 수 있다. 특히 '마검사' 는 원작 게임인 '뮤 온라인' 에서 기본적으로 높은 능력치를 바탕으로 PvP(Player vs Player) 와 사냥 등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취향에 따라.. 2019. 3. 28.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네오 아틀라스 1469’ 한국어판 5월 2일 발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아트딩크’ 의 신세계 발견 시뮬레이션 게임인 ‘네오 아틀라스 1469’ 한국어판을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의 게임 타이틀로 출시되는 ‘네오 아틀라스 1469’ 는 라는 독특한 설정의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가 진행됐다. 이를 통해 해당 게임 타이틀의 깊이 있는 시스템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더욱 몰입하여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유저는 15세기 온 세상이 신세계를 찾아 나서던 대항해 시대의 포르투갈 리스본에 있는 무역상이 되어 선단을 고용하고 세계지도를 만드는 사업을 전개한다. 또한 자신을 대신해 미지의 해역을 탐험할 제독들을 선별해 파견할 수 있으며, 탐험대의 보고를 바탕으로 지도가 만들어지고 .. 2019. 3. 28.
센츄리게임, 힐링판타지 RPG '맨트라' 4월 10일 정식출시예정 - 앙증맞은 캐릭터와 함께 수백개의 코스튬을 즐길 수 있는 ‘맨트라’ 4월 출시예정 - 몬스터의 코어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샌드박스형 전투 RPG -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가능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샨다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비쥬얼 힐링판타지 MMORPG ‘맨트라’ 의 정식출시일은 4월 10일이라고 금일(28일) 밝혔다. ‘맨트라’ 는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인 컨텐츠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MMORPG 모바일게임으로 깜찍한 비쥬얼의 캐릭터들과 함께 수백개의 다양한 장비외형 조합을 만들어 나만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 샌드박스형 게임이다. 또한,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낚시 요리 등의 생활컨텐츠를 즐.. 2019. 3. 28.
‘신명’의 뒤를잇는 신작, 퇴마 3D RPG ‘강림’ 사전예약 개시 - 소녀스튜디오 인기 모바일게임 ‘신명’ 의 뒤를 잇는 차기작 ‘강림’ 선보일 예정 - 이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 시네마틱 전투효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액션 - 인기 콘텐츠를 콜라보레이션한 이승밖의 퇴마 대작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 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퇴마대작 3D RPG ‘강림’ 의 사전예약과 출시일정을 금일(27일) 공개했다. ‘강림’ 의 사전예약은 3월 27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4월 24일에 정식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 내 장비, 코스튬, 금전 등을 포함한 10만원 상당의 풍부한 선물을 가져갈 수 있다. ‘강림’ 은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 2019. 3. 27.
덕질도 조기교육이 중요하다?! (오덕포텐 96화 하이라이트) Otaku needs early education too? (Otaku poten 96 episodes highlight CLIP) 본 콘텐츠의 자세한 에피소드는 밑의 오덕포텐 풀버전 영상을 시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덕포텐 96화 풀버전게스트데이트-코스플레이어 TUNA(참치) 님네이버TV http://tv.naver.com/v/5732800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5821686 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코스어 TUNA 님 & 사진사 겸 코스어 WhaWha 님 코스플레이어 TUNA(참치) 님의 블로그https://blog.naver.com/marie_8 오덕포텐 콘텐츠는 .. 2019. 3. 26.
한빛소프트, 스퀘어 에닉스와 '삼국지난무' 후속작 공동 개발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 가 삼국지 세계관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스퀘어 에닉스와 체결한 IP(지적재산권) 공동개발 계약에 의해 만들고 있는 '삼국지난무' 후속작 개발이 현재 최종 마무리 작업에 돌입했으며 검수 등 제반 절차를 거쳐 연내 한·일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삼국지난무' 는 2013년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의 모바일 간판 IP 중 하나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카드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후속작은 화려한 카툰 랜더 그래픽에 전략성을 가미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전략 RPG 삼국지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조, 유비, 손견 등 삼국지의 영웅들이 스퀘어 에닉스의 새로운 해석과 변화된 모습으로 등장한다. 멋지고 화려한 스킬 연출, 한 편의 .. 2019. 3. 25.
[프리뷰] 캐주얼 모바일게임 '맨트라' 직업 미리보기 - 센츄리게임, 캐주얼 모바일게임 ‘맨트라’ 4가지 직업 공개 - 개성있는 캐릭터를 꾸미고 자신만의 아이템 조합이 가능한 샌드박스형 게임 - 구글플레이, iOS 앱스토어 사전예약 중 귀여운 2등신 캐릭터가 특징인 판타지 MMORPG 맨트라에는 기사, 법사, 심판자, 성직자 총 4가지 직업이 존재한다. 모두 개성넘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별 및 다양한 외모와 목소리를 조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 일반 직업 기사(난이도: 중) 기사는 전형적인 판타지의 직업으로, 몸빵탱커를 위한 근거리 타격 직업이다. 장창과 방패를 사용하며, ‘방어’와 ‘생명력’이 중요한 속성이다. 공격력은 낮지만 몬스터와 붙어 30레벨에 도달하면 검사로 전직이 가능하고, 직업은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법사(난이도:.. 2019. 3. 22.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대형 업데이트.. 시즌 6-4 지역 최초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시즌 6-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6 의 마지막 대형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 는 시즌 6-4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의 행성 ‘인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신규 지역, 퀘스트를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 ‘자원쟁탈전’ 도 선보였다. ‘자원쟁탈전’ 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콘텐츠로 루비, 정수, SSS급 동료 등 다양한 보상의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5주년 이벤트 중 유저들의 호응이 좋았던 ‘호감도 시스템’ 을 정규 콘텐츠로 도입했다. 원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100% 달성하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 2019.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