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284

미러티브, ‘던메모X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 기념 방송 이벤트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 가 모바일 게임 와 함께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방송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와 라이트 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Ⅲ’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3월 28일(목) 부터 4월 4일(목) 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동안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 에서 를 주제로 방송을 하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방송 이벤트다. 특히 ‘데이트 어 라이브Ⅲ’ 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개최되는 만큼, 특별한 참가 방법과 보상이 있다. 미러티브의 방송 준비화면에서 앱 설정 후 5분 이상 방송을 하면 누구나 ‘이리스’ 100개를 받게 된다. 이어서 전체 이벤트 참가 유저의 방송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진다. 이벤트 참가 유저의 전체 방.. 2019. 3. 28.
웹젠 ‘뮤 오리진2’, 격이 다른 클래스! 신규 클래스 ‘마검사’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가 신규 클래스 ‘마검사’ 를 업데이트한다. 오늘(3월 28일) 오후 5시까지 '뮤 오리진2' 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캐릭터 '마검사' 와 함께 어비스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공성전', '투기장'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뮤 오리진2' 의 다섯 번째 클래스인 '마검사' 는 흑기사와 흑마법사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다.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근접 전투인 '기사형' 과 마법을 사용하는 '법사형' 두 가지 계열로 육성할 수 있다. 특히 '마검사' 는 원작 게임인 '뮤 온라인' 에서 기본적으로 높은 능력치를 바탕으로 PvP(Player vs Player) 와 사냥 등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취향에 따라.. 2019. 3. 28.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네오 아틀라스 1469’ 한국어판 5월 2일 발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는 ‘아트딩크’ 의 신세계 발견 시뮬레이션 게임인 ‘네오 아틀라스 1469’ 한국어판을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의 게임 타이틀로 출시되는 ‘네오 아틀라스 1469’ 는 라는 독특한 설정의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가 진행됐다. 이를 통해 해당 게임 타이틀의 깊이 있는 시스템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더욱 몰입하여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유저는 15세기 온 세상이 신세계를 찾아 나서던 대항해 시대의 포르투갈 리스본에 있는 무역상이 되어 선단을 고용하고 세계지도를 만드는 사업을 전개한다. 또한 자신을 대신해 미지의 해역을 탐험할 제독들을 선별해 파견할 수 있으며, 탐험대의 보고를 바탕으로 지도가 만들어지고 .. 2019. 3. 28.
센츄리게임, 힐링판타지 RPG '맨트라' 4월 10일 정식출시예정 - 앙증맞은 캐릭터와 함께 수백개의 코스튬을 즐길 수 있는 ‘맨트라’ 4월 출시예정 - 몬스터의 코어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샌드박스형 전투 RPG -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가능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샨다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비쥬얼 힐링판타지 MMORPG ‘맨트라’ 의 정식출시일은 4월 10일이라고 금일(28일) 밝혔다. ‘맨트라’ 는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인 컨텐츠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MMORPG 모바일게임으로 깜찍한 비쥬얼의 캐릭터들과 함께 수백개의 다양한 장비외형 조합을 만들어 나만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 샌드박스형 게임이다. 또한,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낚시 요리 등의 생활컨텐츠를 즐.. 2019. 3. 28.
반응형